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먼저 정하고 액세서리를 맞추는 방식과 달리 지포어는 인기 제품인 골프화와 장갑 디자인을 기반으로 의류를 제작하는 '보텀업' 방식을 적용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의 까다로운 취향을 넘어선 제품은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고 믿는다"며 "미국 본사의 글로벌 이미지와 코오롱FnC의 현지화...
손흥민 LA 가더니 결국 피자까지 나왔다…행사 챙기면 반값 2025-12-11 16:27:11
신제품 주문시 치즈폴레 디핑소스를 별도로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껏 부먹과 찍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의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는 L사이즈 기준 3만3900원, M사이즈 2만8000원이다.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하면 20% 할인가인 L 사이즈 2만7120원, M사이즈 2만2400원에 즐길 수 있다. 목요일...
코카콜라 CEO 9년만에 바뀐다…"새 CEO 한국과도 인연" 2025-12-11 16:17:20
이끌어왔다. 특히 소비자 취향 변화에 맞춰 탄산음료의 대명사인 코카콜라의 제품군을 스포츠음료·유제품·커피 등으로 확대하는 데 주력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2017년 5월 CEO 취임 이후 8년간 연 매출이 100억달러(약 14조7천억원) 이상 증가해 470억달러(약 69조2천억원)에 이르렀다고 FT는 전했다. FT에 따르면 이...
신세계백화점, 연말연시 맞아 본점서 ‘홀리데이 바자’ 행사 2025-12-11 15:01:25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섬세한 감각과 취향으로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공예품들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는 지난 4월 개관 후 3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서울 도심의 새로운 문화 명소로 자리 잡았다. ‘담아 이르다’, ‘여름이 깃든 자리’, ‘쌀의 직조’...
침대에서 생활하는 젊은층 겨냥한 모션베드 나왔다 2025-12-11 10:07:53
소프트 3종으로 구성해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마테라소는 오는 19일 정식 론칭에 앞서 21일까지 마테라소 전문점과 까사미아 전 매장에서 모션 베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르 무브’ 사전 예약 고객에게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르 무브’와 ‘오아시스 세도나’를 함께...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실험이다. 백화점의 핵심 경쟁력인 큐레이션 역량을 로컬 상권에 적용해 정체된 오프라인 유통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려는 시도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 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 취향,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라며 “차별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강화해나갈...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직접 손질한다. 이밖에도 시코르, 자주, 까사미아 등 신세계 주요 브랜드의 뷰티·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도 함께 자리잡았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취향·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라며 “편안하고 풍요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인근 강남권 소비자들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소비 공간이 되도록 신경 썼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을 리뉴얼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으로 새로 꾸몄다. 지난해 문을 연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를 상권 특성에 맞게 기획해 백화점 밖에서 선보인...
용산에 '1000평 초대형 무신사' 뜬다…오픈 전날 미리 가보니 [현장+] 2025-12-10 15:06:47
있다. 안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연령·취향별 특성을 반영한 공간이 조성돼 있다. 1020세대 여성 고객을 핵심 타깃으로 한 ‘무신사 걸즈’,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을 겨냥한 ‘무신사 포 우먼’, 20~40대 남성 고객을 아우르는 브랜드들이 모인 ‘무신사 워크 & 포멀’ 등이 들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공간에...
소노인터내셔널, 연말시즌 한정 케이크 5종 선보여 2025-12-10 11:14:12
2만8천원부터 9만8천원까지 종류별로 다르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을 고려해 맛과 비주얼, 콘셉트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달콤한 케이크를 나누며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seudoj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