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7 론칭 2021-11-24 14:05:06
푸드 섹션이 추가된다. 달콤한 맛 위주로 준비되는 디저트 섹션 이외에 짠맛과 매운맛이 가미된 핫푸드 3종을 준비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로제 떡볶이와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짭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맥앤치즈, 셰프의 매콤한 특제 소스를 입힌 매운 치킨 꼬치...
[영상뉴스] "우주에서 잘 나가던 빵이 지구에 왔다" 2021-11-11 17:00:54
`푸드 콘텐츠 앤 테크놀로지 크리에이터(Food Contents & Technoloy Creator)`라는 신세계푸드의 미래 비전이 고스란히 담긴 매장인 만큼 단순 빵집이 아닌 체험형 매장을 지향한다. 매장 인테리어는 거대한 우주선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미래지향적 콘셉트가 적용됐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할리스, 겨울 시즌 한정 `타트 체리 스무디` 외 5종 출시 2021-11-05 12:54:35
컬러로 연말 파티 음료로도 제격이다. 다크 체리 토핑에 꿀을 얹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타트 체리는 멜라토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추운 겨울에 대비해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제주 레몬 사과차`는 제주도산 레몬과 국내산 사과를 블렌딩한 과일차다. 상큼한 레몬 음료 베이스에 사과 과육을 듬뿍 넣어 새콤한...
무학, 청량감 높인 '좋은데이 블루베리·석류' 출시 2021-11-02 09:22:08
과일리류르 제품을 ‘좋은데이 컬러시리즈’로 라인업을 구성해 유자, 석류, 블루베리, 자몽, 복숭아, 파인애플 등 6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후 무학은 동남아 국가로 수출을 시작해 해외문화를 빠르게 수용하는 젊은 소비자의 중심으로 한류열풍과 K푸드 확산으로 매년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인터뷰] 나이스 투 매튜 2021-10-20 14:55:00
다이어트 때문에 나름 조절하고 있고 패스트푸드, 탄산음료, 불량식품은 입에 대지 않는다” q.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다고. 집을 꾸밀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모던한 가구에 알록달록한 컬러 포인트를 주는 걸 좋아하고 유행에 맞게 가구를 바꾼다. 특히 기분을 내는 데는 커튼이 중요하다. 밋밋한 창문은...
[인터뷰] 떼오로 “새롭고 획기적인 제품 공구 통해 ‘팔이피플’ 아닌 인플계 선구자 되고 싶어” 2021-09-29 11:40:00
q. 의류 사업뿐 아니라 푸드, 뷰티, 인테리어 등 활발한 공구를 진행 중이다. 한 분야가 아닌 다양한 아이템을 취급하는 이유가 있을까? “가장 먼저 화장품으로 공구를 시작했고 이어서 지인의 추천으로 명란을 진행했는데 금세 품절이 되며 대박이 났다. 이후 ‘명란언니’라는 별명이 붙여지기도 했다(웃음). 그렇게 이...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더옴므 원데이 특가 양말 증정 14: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13 푸드케어 이유식&유아식 6종 특가 14:00 이노스tv 이노스 75인치 안드로이드스마트 tv 너는 다 완벽해 14:00 디에스큐브 kf94 카카오 소형 / 에스크어스 대형 마스크 15:0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프리미엄 산양삼 약콩두유 15:00...
기업은행, 푸드트럭 소상공인에 디자인 선물 2021-09-12 09:00:01
'Sweet Jin(츄러스)' 푸드트럭 소상공인들을 지원 대상으로 선정하고 주요 고객층, 판매 음식 등에 따라 맞춤형 콘셉트를 적용한 디자인을 제공했다. 특히 차량별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네이밍을 개발해 적용하고 외부 도색, 래핑, 간판, 메뉴판, 앞치마 등의 디자인도 함께 제작해 지원했다....
토스뱅크, '조건없는 연 2% 통장' 선공개…체크카드는 4만6500원 캐시백 2021-09-10 10:08:02
타는 생활밀착형 가맹점 5대 카테고리(커피?패스트푸드?편의점?택시?대중교통)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즉시(대중교통은 익일) 카테고리별 300원씩 매일 캐시백을 제공한다. 매달 최대 4만65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해외에선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사용 금액의 3%를 즉시 캐시백 한다. 국내 출시된 체크카드 중에서는...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 `코스모뷰티 2021` 참가 완료 2021-08-06 11:33:26
새롭게 출시할 예정인 투비건 컬러푸드 시리즈 4종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밤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였다. 부스 내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왔으며 현장 판매도 함께 진행하여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