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캐나다·호주 공식 진출 2025-07-25 11:41:59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매일 사용하는 치약, 어떤 치약을 사용해야 할까 [김현종의 백세 건치] 2025-07-23 13:18:13
불리는 작은 플라스틱 입자다. 주로 세안제, 보디클렌저, 치약 등에 첨가되어 각질 제거나 착색 완화, 표면 연마 등에 사용되었지만 환경 오염 문제로 인해 현재는 사용이 금지되었다. 일반적으로 5mm 미만의 플라스틱을 말하며 최근에는 0.33mm 이하의 미세한 입자로 제작되기도 한다. 이처럼 매일 사용하는 치약에 조금만...
"K호텔에 묵었더니 이럴 줄은"…외국인 홀린 'K뷰티' 비결 2025-07-21 11:37:46
패키지를 구매하면 디어달리아의 세럼, 클렌저 등의 여행용 세트 상품이 제공된다. 일반 패키지 상품과 큰 차이가 없어 사실상 화장품을 무료로 주는 셈이다. 호텔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객실이나 수영장 등 기존 공간에 ‘스토리’를 입힐 수 있다. 브랜드는 호텔이라는 고급 채널을 통해 단순 홍보가 아닌 깊이 있는...
장맛비 뚫고 '오픈런'…K뷰티 체험 서비스 인기 2025-07-18 17:29:24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도 최근 문을 연 서울 강남점에서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한다. K뷰티 브랜드들도 오프라인 매장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팩 클렌저로 알려진 브랜드 ‘휩드’는 성수동 매장에서 클렌저를 직접 만들어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롬앤’도 성수동 1호...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1483개 매장에 ‘썸바이미’·‘아임프롬’ 입점 2025-07-09 16:59:19
클렌저 ▲라이스 글로우 필 오프 마스크 등 자연 유래 성분 기반 스킨케어 제품 12종을 울타 뷰티 279개 매장에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울타 뷰티의 ‘매스 스킨케어(Mass Skincare)’ 섹션에 진열되며, 온라인몰에도 입점된다. 앞서 랜딩인터내셔널은 지난달...
에이피알, 에이지알 미용기기 모델에 장원영 2025-07-08 10:36:09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젠지(GenZ) 세대의 대표 아이콘인 장원영이 폭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했다. 에이피알은 이날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공개했다. 향후 CF는 물론,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 영상 ...
김희선 덕에 LG생건 누른 '이 회사'…이번엔 장원영 앞세웠다 2025-07-08 09:52:23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홍보하게 된다. 에이피알은 8일 메디큐브 공식 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장원영은 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세련된 비주얼과 당당한 매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에이피알, 에이지알 미용기기 모델로 '장원영 발탁' 2025-07-08 09:46:17
프로 미니 플러스'와 '부스터 진동 클렌저'의 모델을 맡는다. 이날 메디큐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규 화보도 공개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장원영이 가진 밝은 캐릭터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에이지알 미용기기의 혁신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장원영과 함께...
미나글로벌 '디그램', 아시아 인플루언서 행사' SHEF TOKYO 2025' 참가 2025-07-04 14:29:59
3개월 만에 일본, 대만, 네덜란드, 러시아, 불가리아 등 세계 10여개 국가와 수출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미나글로벌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된 디그램 360 퍼펙트 앰플에 이어 자사 특허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크림, 토너, 클렌저 등을 올 9월부터 순차적으로 론칭하여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99만 개 생산을 기록했다. 대표 제품 ‘밤투폼 클렌저’는 국내 최초 밤 성분 기반 밤 타입 클렌저로,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촉촉한 밤 클렌징’ 콘셉트를 내세웠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TGG팩(톤·결·광 하이드로겔 팩)’은 론칭 1개월 만에 69만 장 판매됐다. 이번 투자는 단순한 브랜드 성과에 대한 평가를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