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투에딧’과 클렌징 브랜드 ‘포인트’ 등을 다이소에 입점시켰다. 초저가 화장품은 가격 경쟁력만으로는 소비자 신뢰를 얻는 데 한계가 있다.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하기 어렵다. 이때 이미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한 대기업과의 협업은 소비자의 심리 장벽을 낮추고 다이소 제품에...
"미국 1900만 명이 반했다"…세계 1위도 구애하는 K뷰티 2025-09-18 14:26:27
따르면 K뷰티는 클렌징 오일, 눈가 관리, 토너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특히 강점을 갖고 있다. 이 섹션에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조사와 브랜드, 고객 데이터를 연결해 아마존 단독 제품 출시를 지원하는 '버티컬 인티그레이션 프로젝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K뷰티 관련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늘린다. 가수...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발굴에도 집중하기로 했다. 한국 브랜드의 경우 클렌징 오일과 눈가 관리, 토너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아마존은 설명했다. 또 제조사와 브랜드, 고객 데이터를 연결해 아마존 단독 제품 출시를 지원하는 '버티컬 인티그레이션 프로젝트' 진행을 지속하기로 했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쿠팡보다 싸다"…하루 600명 '우르르' 인기 폭발한 곳 [현장+] 2025-09-16 19:31:02
사이에서는 클렌징폼이 잘 나갔다"고 설명했다. 가천대 관계자 역시 "화·목 이틀 운영하지만 준비하는 600명 분량이 매번 매진된다. 11시 30분부터 대기하는 학생이 있을 정도"라며 "학생들의 선호를 반영해 품목을 꾸리고 있다"고 전했다. 천원 매점은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도입한 사업이다. 고물가 시대에 생활비...
지난해 한국 화장품 수출액 26%가 이 회사에서 나왔다 2025-09-15 08:01:25
앞세워 아마존에 입점한 조선미녀, 클렌징 제품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마녀공장, 패션 기업에서 뷰티 기업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스타일난다, 까다로운 일본 시장을 접수한 롬앤 등이 모두 코스맥스의 협력사다.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있다고 해도 연구개발 단계부터는 시간과 돈의 싸움이다. 연구개발은 능력 있는 개발자...
[이번주뭘살까] 가을먹거리·여행상품 '다채'…주방용품 할인도 2025-09-13 07:00:03
뷰티 인기템' 기획전을 연다. 환절기 관리, 클렌징, 메이크업, 추석 선물 등 키워드에 맞춰 상품을 추천한다. 고주파 마사지기와 진동클렌저 등 피부 관리 디바이스와 미용소품, 구강, 면도 제품 등도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책마을] 'K뷰티 ODM 신화' 코스맥스…'협력사 퍼스트'가 비결 2025-09-12 18:12:52
앞세워 아마존에 입점한 조선미녀, 클렌징 제품으로 미국을 사로잡은 마녀공장, 패션 기업에서 뷰티 기업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스타일난다, 까다로운 일본 시장을 접수한 롬앤 등이 모두 코스맥스의 협력사다. “머릿속에 아이디어가 있다고 해도 연구개발 단계부터는 시간과 돈의 싸움이다. 연구개발은 능력 있는 개발자...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관리법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상위 10위 상품 중 절반이 '팩클렌저'로 나타났으며 관련 검색량도 1700% 증가하며 인기 상품군으로 급부상했다. 팩클렌저는 팩을 하듯 얼굴에 바르면 피부에 모공 세정·보습·탄력 등 스킨케어 효과를 주는 제품을 말한다. 두피 케어 상품도...
"K뷰티 트렌드 '성분 뷰티'로 이동…PDRN 검색량 695%↑" 2025-09-08 09:06:11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상위 10개내 상품 중 절반이 '팩클렌저'로 나타나고, 관련 검색량이 1천700% 증가하는 등 팩클렌저 상품군이 급부상했다고 분석했다. 선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선젤, 선세럼, 선앰플 등 기존 선 제품 대비 농도가 묽은 제형의 상품들이 인기 상품 리스트에 들었다. 댕기를 모티브로 만든...
파뮤,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 뷰티 위크’ 참가…국내 고객 접점 확대 2025-09-05 09:00:00
클렌징 라인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뤼미에르 라인의 대표 제품 ‘뤼미에르 바이탈C’는 일본 뷰티 플랫폼 LIPS에서 2024년에 이어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LIPS는 일본 내 영향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공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평가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