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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비서 신은 '뉴진스 샌들' 뭐길래…"요즘은 '신꾸'가 유행" 2024-06-09 09:14:48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은 최근 국내 캠핑, 아웃도어 인구 확대 및 고프코어룩 열풍을 타고 올해 들어 전년 대비 2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킨은 코프코어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지난해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킨의 최초 샌들 제품 '뉴포트'는 올해 물량을 전년 대비 3배...
"백화점에 호텔 입혔다"…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2024-06-09 06:00:01
미식 브랜드로 선정했다. 강남의 유명 초밥집 '김수사'가 38년 만에 내는 2호점과 일본 도쿄에서 4대를 이어온 장어덮밥 전문점 '키쿠카와'의 국내 최초 매장을 만날 수 있다. 부산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손자가 2017년 뉴욕에 오픈한 '윤해운대갈비'와 신세계가 직영하는 '자주한상', 중국...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주요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매일 자정 선착순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션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적용하면 여름 패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온은 50개 인기 브랜드를 7만원...
'아나운서·간호사' 일반인 앞세우더니…매출 폭발한 회사 2024-06-07 18:11:47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 매출이 올 들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의 전반적인 불황에도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성과를 냈다. LF는 롯데백화점 서울 본점·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헤지스골프 주요 매장의 지난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가량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패션업계에서는...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 효과로 3040골퍼 매출↑" 2024-06-07 17:33:25
67: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다양한 직군의 3040대 일반인, 골프 인플루언서 등 15명의 멤버로 선발됐다. 아나운서, 모델, 치어리더 등 SNS 팔로워 1만 이상의 일반인들이다. 헤지스타 멤버들은 활동 기간 4개월 동안 헤지스골프의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이랜드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규 출점 2024-06-07 16:28:45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선보이는 383㎡(116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슈펜은 코엑스몰 상권 및 유동인구 특성을 고려해 2535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발 및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슈펜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간대별 릴레이로 슈펜...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 가면 이벤트가 쏟아진다 2024-06-07 08:17:32
Renault Arkana)'를 타고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인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내용이 소개됐다. 틈만나면 출연진들은 르노 성수에 마련된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을 살펴 본 후 르노 성수 포토부스에서 레트로 감성의...
"국민볼펜 153의 무한 변신,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2024-06-06 19:19:34
브랜드 ‘스타빌로’에 빗대며 “모나미는 60년 이상 업력으로 쌓아 온 색조 배합 기술과 사출 금형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컬러를 구현해야 하는 화장품산업은 모나미가 지닌 기술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분야”라고 자신했다. 패션업계와의 협업을 통해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으려는...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국내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로 연결되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는 분위기다. 업계 한 관계자는 "국내에서 싸고 질 좋은 상품을 경험한 외국인들이 자국으로 돌아간 뒤 '역직구몰'이나 현지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한 K-브랜드 상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이들이 K-상품 수출의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패션 기업들이 올해 선제 대응에 나서기도 했다. LF는 지난해보다 약 한 달 빨라진 3월 초부터 레인부츠를 입고하기 시작했고, 무신사는 일찍이 슈즈 브랜드 마크모크와 함께 협업한 레인부츠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올해 긴 장마 기간이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마다 다양한 컬러와 개성있는 디자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