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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속눈썹은 국내 KC인증과 일본 패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시장에서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프리미엄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는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필로폰 11회·수면유도제 2000정…오재원, 그래도 마약 '음성' 2024-04-19 09:23:58
검사 결과 역시 '음성'이 나올 것으로 확신했다. 디스패치가 공개한 오재원과 신고자 A씨의 녹취록에서 오재원은 "우리가 (마약을) 한 게 적어서 염색 2번 하면 안 나온다"며 "내가 쫄려서 3번 한 거지 안 나온다"면서 시약 검사에서 '음성'이 나올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러면서 "너랑 나랑 한 주사위...
"트러블패치 기업 티앤엘, 여전히 저평가" [손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 2024-04-18 15:26:01
67% >아마존 트러블 패치 1위 'Mighty Patch' ODM 기업 >티앤엘, 2018년부터 미국 시장 진출, 수출 비중 '18년 25% → '23년 70% >티앤엘, 주요 고객사 HERO의 C&D 피인수로 미국, 유럽 수출 확대 <앵커> 이 피부 트러블에 붙이는 패치가 미국에서 얼마나 잘팔릴 것이냐가 중요한 투자...
전투복 입은 '뷔'…"태양의 후예 보는 줄" 폭발적 반응 2024-04-18 10:13:22
군사경찰 패치가 붙은 검은색 전투복을 입고 훈련에 임했다. 마스크를 써 눈 아래로는 얼굴이 보이지 않지만, 강렬한 눈빛만으로 뷔임을 단번에 알 수 있다. 짧게 자른 머리에 강인한 눈빛까지 훈련에 임하는 뷔의 모습에서는 결의가 느껴졌다. 시가지 전투 사격 훈련 중인 모습도 공개됐는데, 뷔는 능숙하게 총기를 다루며...
'더 글로리' 김히어라, "학폭 의혹 당사자들과 화해" 2024-04-16 16:10:07
패치는 김히어라가 중학생 시절 악명 높은 일진 모임에 속해 후배의 돈을 빼앗는 등 학교 폭력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김히어라는 일진으로 활동하거나 학교 폭력을 한 일이 없다고 부인했다. 소속사는 "김히어라가 이번 일을 겪으며 스스로를 더욱 엄격하게 되돌아보고 책임감 있는 사회인이 되기 위해 무엇을...
SKT, 10년 이상 고객 대상 에버랜드 숲속 바캉스 이벤트 2024-04-14 11:05:59
고급 피크닉 도시락과 돗자리, 간식, 모기 패치 등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숲에서 꽃과 나뭇잎을 찾는 빙고 게임, 글라이더 날리기.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컬러링 북 체험 등 4가지 프로그램과 숲속 야외 음악회, 마술쇼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인...
'그린 재킷'만 모두 11벌…레전드 골퍼들 모두 모였다 2024-04-12 18:56:18
성조기 무늬의 곰 패치가 붙어 있는 모자를 쓰고 등장했다. 예전보다 스윙 범위가 훨씬 작아지긴 했지만 힘차게 티샷을 날린 그는 환호하는 패트런들에게 손을 들어 화답했다. 마지막 시타자는 ‘필드의 신사’ 왓슨이었다. 왓슨의 티샷이 끝나자 프레드 리들리 회장은 대회 시작을 공식 선언했다. 오거스타=조수영 기자...
잭 니클라우스·게리 플레이어·톰 왓슨…골프 전설, 마스터스의 시작을 알리다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2 06:58:09
곰 패치가 붙어있는 모자를 쓰고 등장했다. 예전보다 스윙 범위가 훨씬 작아지긴 했지만 힘차게 티샷을 날린 그는 환호하는 패트런들에게 손을 들어 화답했다. 마지막 시타자는 '필드의 신사' 왓슨이었다. 그는 특유의 우아한 스윙으로 큰 박수를 받았다. 왓슨의 티샷이 끝나자 리들리 회장은 대회의 공식 시작을...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 리뉴얼 2024-04-11 17:49:13
아티스트와 협업해 '아트 스튜디오' 컨셉도 반영했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디다스가 협업해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 Z세대 맞춤형으로 리뉴얼 2024-04-11 09:43:17
컨셉도 반영했다. 국내 아티스트들과 아디다스가 협업해 재해석한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메이드 포 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chach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