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이어 美中 맞불 '수출통제 시대'…공급망 생존전략 찾는다 2025-11-29 20:07:34
'전략물자 무기화'를 피부로 경험하면서 업계도 정부도 부랴부랴 대응 시나리오를 검토하는 데 열을 올렸다.정부, 무역안보 정책 발굴 착수…반도체 등 공급망 점검29일 업계에 따르면 산업통상부는 최근 공급망 리스크 대응 방안을 찾기 위한 연구용역을 발주하는 등 기초작업에 착수했다. 국내 생산품목·기술이...
닥터엘시아(Dr.Althea),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트렌드 라이징 부문 수상 기념 한정 기획세트 출시 2025-11-29 09:00:01
특히 산뜻한 텍스처와 즉각적인 피부 진정 효과로 할리우드 스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가 사용하며,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셀레나 고메즈 크림’으로 불리며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선보이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수분 진정 듀오 SET’는 345 릴리프 크림과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즉각적인...
"이게 진짜 가능해?"…확대했다가 소름 돋은 '반전 정체'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1-28 23:52:44
화가들의 그림은 더욱 피부에 와닿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미술을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보고, 마음이 멈추는 곳이 있으면 조금 더 오래 바라보면 됩니다. 그러다 보면 어떻게 이런 그림을 그렸는지, 왜 이 빛은 따뜻하게 느껴지는지, 왜 이 표정은 잊히지 않는지 궁금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
이플미, '2025 화해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토너·세럼 동반 선정 2025-11-28 14:58:07
제품임을 검증받았다. 성분 안정성과 피부 반응성을 중요하게 평가하는 화해 플랫폼 특성상, 이러한 요소는 선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기반이 됐다. 이플미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 리뷰 기반의 화해 어워드에서 두 제품이 모두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검증받았다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필요한 성분...
바이오더마,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 2025-11-28 14:55:54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강화하는 ‘에코바이올로지’ 철학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더마는 피부를 단순히 진정시키는 것이 아닌 스스로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최다 부문 수상과 함께 연속 수상의 기록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로...
닥터지, 日 마더스협회서 6개 품목 인증 획득 2025-11-28 11:38:15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 마케팅 팀장은 "일본의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아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의 다양한 소비층과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스타워즈] 선두 오른 한투 사필귀정…1·2위 수익률 격차 1%P '초접전' 2025-11-28 08:02:13
피부 재생 플랫폼 기업으로 이달에만 주가가 94% 이상 뛰었다. 현재 사필귀정팀 계좌에는 △로킷헬스케어(82.97%·250주) △TIGER 반도체TOP10 상장지수펀드(9.49%·1450주)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4.61%·250주) △하이브(0.4%·35주) △그린광학(-4.9%·210주) 등이 담겨 있다. 2위인 민동욱 주임이 사필귀정팀의 뒤를...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특성상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마스크팩을 많이 활용한다”며 “특히 최근에는 동료 간호사들 사이에 한국 콜라겐 마스크팩이 유행하면서 가족들에게도 선물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미국 전역에서 K-뷰티(한국 화장품)가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며 울타, 세포라, 월마트, 코스트코, 아마존 등 온오프라인 업체들이 시장...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시장에 한정돼 있었다.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마케팅도 초점을 뒀다. 그러나 지금의 '2차 물결'은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시장에 머물렀고, 마케팅도 피부톤을 밝게 하는 제품군에 집중돼 있었다. 반면, 최근의 '2차 물결'은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를 뿐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