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클라우드, `팔레트 블랙AI`·`팔레트 레드` 선보여…"주문과 예약 편리" 2021-10-19 09:02:08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국클라우드는 컨택센터 운영관리시스템의 디지털 전환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지난 1월 출시된 대기업, 금융회사에 적합한 구축형 팔레트 그린(Palette Green)은 이미 한국투자저축은행, NH투자증권, 롯데칠성 등과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 새로 출시된 차세대 구독형 범용화 솔루션인...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상담지원AI' 시스템 구축 2021-10-08 09:10:55
음성봇 서비스 구축도 추진한다. 기업은행은 내년 3월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한국클라우드, 위고, 예스피치 등 AI와 음성인식 관련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들과 개발을 시작했다. AI 기반의 콜센터인 AI컨택센터(AICC) 구축을 준비 중인 기업은행은 'AI챗봇', 'IBK 음성 본인확인 서비스' 등 상담 채널의...
DB손보, 사고접수부터 처리까지 모바일로 2021-10-05 15:49:59
점검과 통화품질 모니터링을 시행하는 ‘스마트 컨택센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동안 상담사의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진행하던 것을 손보업계 최초로 AI 로보텔러가 모니터링 콜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40분 분량의 녹취를 사람이 심사하면 약 42분이 걸리지만, AI 심사는 약 3분 만에 완료하고 보험계약을 확...
[마켓인사이트]EY한영, 매출 5287억원 달성...성장세 가속 2021-09-30 17:38:46
EY컨설팅은 기업전략 수립 및 운영 효율화와 더불어 빅데이터, 클라우드, 인공지능(AI), 이커머스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에서 시장을 주도했다. 금융컨설팅 분야에서도 AI 기반의 미래 컨택센터 수립 및 모바일 플랫폼 전략 등 금융권 디지털 컨설팅, 금융권 차세대 시스템 설계, 리스크 영역의 유동성관리 및...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현대백화점에 AI전화 음성봇 제공 2021-09-08 09:24:06
날짜를 정확하게 인식한다"며 "배송지 변경이나 일정 조정 등 업무도 가능해 업무 생산성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백상엽 대표는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 클라우드, 빅데이터, AI기술을 활용한 컨택센터 플랫폼 '카카오[035720] i 커넥트 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rchae@yna.co.kr...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츠·여행·자동차 부문 2021-08-29 16:44:19
디자인의 골프공이다. 미세한 돌기가 컨택비의 딤플 중앙에 돌출돼 있다. 볼과 클럽 페이스가 가장 먼저 만나는 지점이 딤플이라는 점에 착안한 브리지스톤은 볼과 클럽의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 독특한 디자인을 설계했다. 컨택비의 미세 돌기로 볼과 클럽이 닿는 면적은 38% 늘어났다. 맞닿는 면적이 넓어지면서 마찰력이...
KT, AI로 현대백화점 디지털전환 돕는다 2021-08-26 19:09:48
AI컨택센터(AICC)를 구축한다. AICC는 음성인식·음성합성, 텍스트 분석, 대화엔진 등 AI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업무를 효율화하는 시스템이다. KT는 AI 기반 보이스봇, 챗봇, 음성 문자 자동변환(STT) 등 일곱가지 솔루션을 현대홈쇼핑에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홈쇼핑 콜센터 상담사의...
자브라 코리아, 제이버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 체결 2021-08-24 13:58:00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제이버는 컨택센터용 전문 헤드셋을 중심으로 다양한 비즈니스용 통신제품을 유통하는 기업으로, 10년 이상 자브라 제품을 운영하며 축적해온 비즈니스 경험과 더불어 국내 다양한 컨택센터 솔루션을 구축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의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을 제안한다. 자브라는 150년...
'브리지텍'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2021-08-13 09:07:22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추세선으로 보면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프]브리지텍 차트 분석 ◆ 기업개요 브리지텍은 컨택센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LG CNS, 국내 최초 구글 클라우드 '머신러닝 전문기업' 인증 2021-07-29 09:25:24
기반 챗봇인 LG전자[066570] '글로벌 컨택센터 보이스봇', AI 외국어 회화 애플리케이션인 일본 AEON사의 'AI 스피크튜터' 등을 구축했다. 또 프로페셔널 머신러닝 엔지니어를 7명 보유했고, 데이터와 AI 결합 사업을 수행하는 D&A사업부와 AI 기술 연구 및 AI 서비스플랫폼을 운영하는 D&A연구소 등의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