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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매출 3개월째 역성장…편의점 첫 점포 감소 2025-05-28 11:00:00
이어 다시 마이너스권으로 떨어졌다. 오프라인 매출을 상품군별로 보면 해외 유명 브랜드만 1.1% 증가했고 가전문화(-12.1%), 패션잡화(-8.3%), 아동스포츠(-7.6%), 식품(-0.3%) 등 대부분 품목의 매출이 작년보다 줄었다. 특히 그간 시장 확대 속에서 꾸준한 점포 확장이 이뤄지던 편의점은 4월 점포 수가 4만8천480개로...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 명품 쇼핑몰, 트랜드메카 2025-05-27 13:11:19
수상했다. 트랜드메카는 해외 명품 시계 브랜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등 약 180여 개의 명품 시계, 잡화, 의류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주)트랜드메카의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다. 트랜드메카는 파슬코리아와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 온라인에 국한되었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 채널까지 본격적으로 확대 전개하고...
한세엠케이 한달 37%↑…관광 회복에 패션주 반등 2025-05-26 17:50:45
중국 매출 비중이 높은 회사로 꼽힌다. 해외 브랜드 의류 등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공급하는 영원무역과 제이에스코퍼레이션도 올해 실적 개선 기대가 크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와 룰루레몬, 제이에스코퍼레이션은 갭과 게스 등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도 긍정적이다. 한국...
K-패션, 유리기판 섹터 상승세 지속될까? 2025-05-26 08:00:23
매장 확대와 해외 매출 비중 증가로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 목표가는 6500원, 손절가는 4300원으로 대응하는 전략을 제시함.● K-패션, 유리기판 섹터 상승세 지속될까? 국내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분야에서는 K-패션 업체들이 해외 진출을 통해 매출을 늘리고 있다. 특히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뉴키즈온, KB제28호 스팩과 합병…7월 코스닥 입성 2025-05-23 09:45:10
유아동 패션 사업에 더해 화장품과 패브릭 기반 영유아용품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는 한편, 자사몰 뉴키키의 해외 플랫폼 전환을 기점으로 글로벌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설립된 뉴키즈온은 고품질 유아동 패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커머스 특화 기업이다. 0~15세를...
해외브랜드 뜨고 토종 지고…아웃도어 대격변 2025-05-22 17:40:50
토종 브랜드 위주에서 해외 브랜드로 급격히 바뀌고 있다. 과거 이 시장을 주도한 디스커버리, K2, 블랙야크 등 국내 브랜드 성장세가 한풀 꺾인 가운데 아크테릭스, 살로몬, 파타고니아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 2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살로몬의 국내 판매를 맡고 있는...
비상경영 선언한 무신사 1분기 영업이익 176억원…24% 증가 2025-05-22 14:47:31
157억원으로 104% 뛰었다. 패션, 뷰티,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다진 덕에 내수 부진 속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는 지난달 비상경영 체제에 들어간 이후 경영시스템상의 비효율을 줄이는 데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그...
무신사, 1분기 영업이익 176억원…전년비 24% 증가 2025-05-22 14:29:32
부진 및 패션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올해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시에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는 대외적으로 소비 위축이 지속되는 가운데 지난 4월 비상경영 체제에 돌입한 이후 경영 시스템상의 비효율을 줄이는 데에도 집중하고 있다. 다만 신사업 확대를 통한 미래 먹거리 발굴을 목표로...
신한카드, 해외송금 핀테크 이나인페이와 외국인 신용카드 출시 2025-05-22 09:30:42
신한카드, 해외송금 핀테크 이나인페이와 외국인 신용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신한카드는 해외송금 분야 1위 핀테크 기업 E9pay(이나인페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이나인페이 신한카드 처음'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상품안내 시 총 16개국 언어를...
"글로벌 소매업체, 美 관세비용 전 세계 분산 인상 고려" 2025-05-21 19:51:23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트럼프 관세에 따른 가격 인상 부담을 전세계 소비자가 분담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소매업체들이 미국 관세 비용을 전세계 시장 전반에 분산해 인상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이다. 유럽과 영국 중앙은행은 관세에 의한 인플레이션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