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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샘, 1분기 당기순이익 19억…"2분기 연속 흑자" 2016-05-17 10:52:16
덕이라고 분석했다.지난해 1분기 169곳이던 전국 매장수가 올 1분기 229곳으로 증가, 실적 개선을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더샘 측은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 확대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며 "1분기 해외 매출은 약 9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프리한 19` 전현무, 기자경력 `7일` 언급 "성격 안맞아" 2016-05-09 13:46:30
매주 직접 특종을 취재해 랭킹 경쟁을 벌이는 <프리한19>는 첫 회 `2016 생명연장 프로젝트`를 주제로 기상천외한 특종을 소개한다. 매 회 주제에 따라 전문성이 검증된 스페셜 데스크를 위촉, 각각 7개씩 취재해 온 세 MC의 뉴스 중 1위부터 19위를 선정하고, 순위에 오르지 못한 2개의 뉴스는 <프리한19> 홈페이지를...
[종목플러스]아모레G,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목표가 상향 '러시' 2016-05-03 08:45:46
에뛰드의 판매 호조로 인해 급격한 실적 개선이 이뤄졌다"며 "점포수를 지난해 1분기보다 75% 수준으로 줄이면서 수익성 저해 요인을 없앴다"고 말했다.매장수를 크게 줄이면서도 베리딜리셔스 라인, 브라우 젤틴드, 핑크생기워터 등 연이은 히트상품을 내놓으며 매출과 영업이익을 모두 개선시키는 데...
전국 PC방 매장수 전성기 절반 '뚝'…스마트폰 영향 2016-04-17 09:33:31
매장수가 전성기 때의 절반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폰이 이를 대체하고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17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5 게임 백서'를 보면 전국에서 실제 영업하는 pc방은 2001년 2만3548곳으로 정점을 찍은 후 소폭 등락을 보이다 2010년(1만9014곳)부터 대폭 하락했다.2014년...
폴바셋, 내실 다지기 나선다…신규 출점 속도 조절 2016-04-11 15:49:46
1억8476만원의 손실을 기록했다. 엠즈씨드에 제공하는 매일유업의 채무보증 규모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2014년 말 42억원에서 지난해 9월 174억원으로 껑충 뛰었다. 지난해 말 기준 엠즈씨드의 채무보증 규모는 204억원으로 전년 대비 5배나 증가했다.이에 대해 회사 측은 "폴바셋 매장 확대와 신메뉴 개발에 ...
아웃백·베니건스, 패밀리 레스토랑 전통의 강호들이 죽쑤는 이유 2016-04-08 09:31:04
있다. 출점 제한이 적용된 2013년부터 90개 규모로 매장을 유지해온 만큼 앞으로도 신규 출점보다 기존 점포의 내실을 다질 계획이다.롯데리아가 운영하는 t.g.i.프라이데이스(tgif)의 경우 2013년 매장수가 52개까지 늘어났다가 최근 33개로 감소했다. 다만 아웃백의 자체적인 매장 수 축소와는 다르게 봐야한다는 게 회사...
연극 ‘장수상회’, 5월 개막 확정…‘백일섭-이호재 등 출연’ 2016-04-04 15:05:00
담고 있다. 연애 초보 노신사이자 장수상회 점장인 김성칠 역에는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백일섭과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르며 매 번 감동을 전하고 있는 이호재가 맡는다. 두 배우의 설렘 가득 묻어나는 로맨스 연기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 수줍음이 많지만 사랑 앞에선 당찬 꽃집 여사장 임금님 역에는...
한국맥도날드, 전략적 투자자 찾는 진짜 속내는? 2016-04-01 14:11:20
더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2012년부터 3년간 한국 맥도날드 매장수가 105개만 늘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높은 목표치다.이 같은 결정에는 한국 맥도날드의 성장 속도를 더 높이긴 힘들다는 판단도 작용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한국 맥도날드는 2014년 매장수가 52개(18.4%) 늘면서 매출도 5652억원으로 전년 대비 17.6%...
토종 커피전문점, 달라져야 살아남는다…적자생존 시대 '본격화' 2016-03-27 08:35:01
연속 적자를 기록했다. 2012년 86억원이던 매출액도 2년 만에 4억원으로 곤두박질쳤다. 한때 50개에 달했던 매장수는 최근 26개로 절반이나 줄었다. 그간 홈스테드는 sk텔레콤 대리점과 결합해 컨버전스형 매장을 열기도 했고, 서울 종각역 반디앤루니스점에도 입점하면서 고객 접근성을 높여왔던 만큼 업계에서도 의외라는...
[이슈+] 명품이 뭐길래… 2016-03-24 16:32:42
이들 3대 명품은 해외 본사에서 국가별 매장수를 제한하는 정책을 취해 신규 매장을 얻기가 유독 어려운 브랜드로 꼽힌다. 면세업계에 따르면 통상 면세점 매출에 10~30%가 명품 관련 매출로 추정된다. 단순히 매출 뿐 아니라 면세점의 큰손인 중국인 관광객(요우커)를 잡기 위해선 필수적인 마케팅 포인트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