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샤넬·디올…줄줄이 '강남 노른자 땅' 쓸어담은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15 15:01:33
504억원에 샀다. 대로변이 아닌 이면도로변이다. 폴바셋 커피 매장, 매일홀딩스 자회사 사무실 등으로 사용하는 건물이 있는 땅인데, 루이비통코리아는 이 부지에 새로 건물을 지어 레스토랑을 직영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루이비통은 이미 강남 땅투자로 재미를 본 적이 있다. 루이비통은 1998년 7월 국제통화기금(IMF...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포트폴리오 다변화…주유소↓리테일↑ 2024-04-04 09:08:39
주유소를 매각하고 커피전문점 폴바셋 DT(드라이브스루)점 개발을 동시에 추진하는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는 전국 160여개 HD현대오일뱅크 직영주유소와 삼성·LG전자 등의 대형 가전매장, 쿠팡 풀필먼트와 라스트마일 물류센터, 맥도널드·폴바셋 등 대형 식음료 브랜드의...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폴바셋’과 중식당 ‘크리스탈제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식자재 유통사업과 연계해 케이터링과 프랜차이즈 등 기업 간 거래(B2B)에 나서고 온라인서 HMR, 냉동빵 등 홈베이커리 라인 확대 등도 추진한다. 단백질, 식이섬유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셀렉스’, 비건 브랜드인 ‘어메이징오트’ 등과의 협업 상품도...
스타벅스에 음료 팔아 대박났지만…주가 30% 하락한 흥국에프엔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17 07:00:01
커피 전문점(스타벅스, 투썸, 폴바셋, 파리바게뜨)과 저가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메가커피, 매머드, 빽다방) 등 B2B 영역에서 매출을 확장하고, B2C 전용 브랜드 ‘오늘의일상’(2019년 런칭) 홍보 강화로 일반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겠다”고 말했다. 홈카페를 표방하는 ‘오늘의일상’은 밀크티, 스무디 등을 판매하는데...
LG유플러스, '너겟' 이용자에게 CJ·CGV·다이소 할인 쏜다 2024-03-14 09:13:27
쿡킷, 올리브영, CGV(매점 포함), CJ온스타일, 워니버스, 폴 바셋, 메가MGC커피, 랭킹닭컴, 파크 하얏트 서울(다이닝), 파크 하얏트 부산(다이닝), 안다즈 서울 강남(객실·다이닝) 등이 있다. LG유플러스는 맛집, 카페, 공방, 전시, 공연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종이빨대 사라졌다…대형 카페만 쓴다 2023-12-13 07:28:15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2018년부터 매장 내 플라스틱 컵 사용을 금지하고 종이 빨대를 도입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일회용품을 안 쓰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것"이라며 "고객들 사이에서도 친환경 정책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 종이...
저가형 커피 열풍에 스벅 인기 줄었다고?…'놀라운 결과' 2023-12-11 20:30:01
경우 2000원 중반대로 형성돼 있다. 폴바셋이나 커피빈 등보다는 상대적으로 싼 편이다. 구혜경 충남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는 "스타벅스 등은 쿠폰으로 선물 받아 소비하는 경우도 많아 오히려 체감 가격이 낮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며 "성수기 패턴이 깨졌다는 것은 경기불황에도 저가형 커피의 가격 메리트가...
"아메리카노 없어요" 여행지서 당황…'얼죽아' 한국은 왜 [이슈+] 2023-11-27 18:12:52
또 다른 커피 브랜드 폴바셋에서 집계한 자료에서도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전체 주문에서 아이스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62%였다. 할리스 커피 역시 올해 1월 판매된 음료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비중은 55%로 따뜻한 것보다 10% 높았다. 특히 2030 세대에서 아이스 음료 선호도가 강했다. 그렇다면 한국인들은 왜 유독...
"아이스로 주세요"…추워져도 60%는 '얼죽아' 2023-11-26 09:12:55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폴바셋에서도 차가운 음료는 뜨거운 음료보다 훨씬 잘 팔린다. 폴바셋에서도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전체 음료에서 아이스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62%에 이르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이스 음료는 출근길에 빠르게 마실 수 있고 청량감과 상쾌함을 바로 느낄...
한국인은 얼죽아 민족?…겨울철 주문 61% '아이스 음료' 2023-11-26 08:59:01
3종만 있다. 전국에 약 140개 매장이 있는 폴바셋에서도 차가운 음료는 뜨거운 음료보다 훨씬 잘 팔린다. 폴바셋에서도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간 전체 음료에서 아이스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이 62%에 이르렀다. 폴바셋은 점점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찬 음료에 집중하고 있다. 아이스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