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츠·여행·자동차 부문 2021-08-29 16:44:19
최초로 인터라인대를 개발하는 등 신기술을 적용한 낚시 장비 신제품을 내놨다. 다이와는 업계 최초로 낚시 웨어 패션쇼를 선보여 낚시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8년 처음 열림 패션쇼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한현민, 브레이브 걸스 등 인기 연예인을 초청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낚시...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상품에 정품 디지털 인증 추진" 2021-08-19 06:00:06
도난 제품 거래도 방지할 수 있다. 디지털 보증서는 제품 구매 시 생성되는 주문번호와 제품 고유의 일련번호를 조합해 암호화된 고유의 디지털 코드를 부여받는 방식이어서 위조가 불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우선 연내 고가 브랜드에 디지털 보증서를 도입한 뒤 추후 온·오프라인 매장의 모든 상품에...
금호타이어, 사계절 타이어 '솔루스 TA21' 출시 2021-08-17 08:50:06
설계, 인터락킹 3d 사이프 설계 기술로 고속주행 안정성과 내구성을 향상했다. 사이드월에는 금호타이어의 신규 심볼을 새겨 브랜드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홀로그램 널링 기법을 채택해 정숙성과 편안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제품 규격은 소형차와 준중형·중형차를 아우를 수 있도록 13인치부터 18인치까지...
커피값도 꿈틀…스타벅스 "일부 지역서 인상할 수도" 2021-08-13 11:22:04
홀딩스도 커피값을 올렸다. 유명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네슬레도 동참할 기세다. 저널은 스타벅스의 임원들이 최근 비용 증가 부담에 대응해 프리미엄 음료를 늘릴 계획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가격 인상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인스턴트 커피를 만드는 네슬레도 하반기에는 커피값을 인상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윤제균 감독 '인터스텔라' 제작자와 손잡고 K팝 영화 제작한다 2021-08-10 19:45:58
만들어내며 검증된 린다 옵스트, 윤제균 감독의 노하우가 총 동원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프로듀서 린다 옵스트는 영화 '인터스텔라'(Interstellar, 2014)를 비롯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1993), '어느 멋진 날'(One Fine day, 1996), '콘텍트'(Contact,...
예술품 보며 즐기는 '아트 호캉스' 어때요? 2021-08-02 01:10:38
6일까지 열린다. 이랜드 갤러리의 복합 문화공간 브랜드 아트로가 선보이는 전시다. 우현아 작가는 '주고픈 선물'을 주제로 한 이번 전시를 통해 일상 속 행복을 찾는 여정을 담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호텔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큐레이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체크인 시 신청할 수 있으며 다음 날 오전 9시~오전...
'인터로조' 52주 신고가 경신, 양호한 2분기, 다가오는 하반기 모멘텀 - 대신증권, BUY(유지) 2021-07-27 11:53:05
07월 13일 대신증권의 이새롬,한경래 애널리스트는 인터로조에 대해 "국내는 연초 출시한 실리콘하이드로겔 원데이 컬러 렌즈 판매 호조 지속.중국은 자체 브랜드 및 왕홍 콜라보 등 ODM 병행으로 YoY 3배이상 실적 증가. 유럽은 대면 활동 회복에 따른 렌즈 수요 증가 지속. 신규 고객사 수주 효과는 2021년 8월 이후...
日 도요타·파나소닉도 손절한 도쿄올림픽…삼성은 '속앓이' 2021-07-23 10:06:51
글로벌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2000년 52억달러에서 지난해 623억달러로 20년 만에 약 12배 뛰었다. 스마트폰과 TV 등에서 기술혁신을 이룬 것과 동시에 올림픽을 활용해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린 결과다.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도 올림픽에 애착이 깊었다....
도요타도 손절한 도쿄올림픽…삼성 "나 떨고 있니"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7-20 17:27:59
않았습니다. 아사히는 자사 대표 맥주 브랜드에 `도쿄올림픽 공식 맥주`라는 문구를 내세워, 전 세계 올림픽 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판매고를 높일 계획이었는데요. 그러나 무관중 개최 결정으로 인해 "자택 등 실내에서 올림픽을 관전하는 사람들을 노리겠다"고 노선을 틀었습니다. <앵커> 어떤 결정을 하든 이번에...
삼복더위에 밍크코트?…패션업계 잇단 '역시즌 마케팅' 2021-07-16 07:00:03
위한 역발상 전략이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럭셔리 아웃렛 역시즌 특가전' 행사를 열어 에르노, 메종 마르지엘라, 마르니, 요지야마모토 등 해외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의류를 최대 68% 할인해 선보인다. 이 행사에선 어그, 샘 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