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rand new]비투와이 `미니 헤어 스타일러` 외 뷰티 아이템 2013-03-20 18:28:35
출시됐습니다. 비투와이에서 컴팩트한 디자인의 `미니 헤어 스타일러`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의 제품보다 한층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 간편하다고 합니다. 특수 코팅된 열판이 사용 돼 머리결의 손상을 최소화해주고 약 20초안에 원하는 온도에 도달한다고 하네요. 바닐라코에서는...
화장품만 사고파는 브랜드, 한물 갔다! 이젠 ‘문화’를 더한다 2013-03-15 10:14:01
속속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 아티스트의 작품을 담은 디자인은 효과가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소장가치를 높이기도 한다. 이 밖에도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공연을 기획하거나 문화 행사에 고객을 초청하는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문화 마케팅은 상품 구매를 촉진하고 브랜드의...
'새학기 증후군' 타파, 문제집 보다 '건강' 먼저 2013-03-14 17:08:16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니멀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택해 홍삼에 대한 아이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 비타민, 칼슘 섭취도 중요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과 발육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필수 영양소에 속한다. 편식을 하거나 과자, 탄산음료 등 규칙적인 식사 외 간식을 즐기는...
제일 예쁜 스팀크림 고르고 선물도 받아가자! 2013-03-14 15:52:39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12개의 패키지 중 최고의 디자인을 뽑는 ‘디자인 페스티벌’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슈크림같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초강력 보습효과와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에다전설, '고백 행운 과자'로 사랑 고백하세요! 2013-03-14 11:35:24
구성되어 있으며, 에다전설 특유의 귀여운 코스튬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달콤한 사탕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나누는 날이니만큼 에다전설의 모든 몬스터들에게서도 '달콤한 냄새가 나는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상자 속 아이템은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녹지 않는 막대사탕'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랜 전통을 가진 독일의 브랜드들 2013-03-14 10:20:02
대표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알아보자. 독일의 슈이도이체 자이퉁의 주말판 매거진에서는 기념비적인 독일 디자인을 선정했다. 브라운, 라이카, 카펠리니, 니베아, 템포, 파버 카스텔 등이 여기에 이름을 올렸다. 역사적인 디자인 상품을 일상에서 소비하는 법은 아래와 같다. “아침 식탁 위에는 쾰른의 오트밀 패키지가...
오랜 전통을 가진 독일의 브랜드들 2013-03-14 09:38:02
대표적인 디자인 브랜드를 알아보자. 독일의 슈이도이체 자이퉁의 주말판 매거진에서는 기념비적인 독일 디자인을 선정했다. 브라운, 라이카, 카펠리니, 니베아, 템포, 파버 카스텔 등이 여기에 이름을 올렸다. 역사적인 디자인 상품을 일상에서 소비하는 법은 아래와 같다. “아침 식탁 위에는 쾰른의 오트밀 패키지가...
브랜드에서 미는 화이트데이 선물은...이런 것 2013-03-13 13:51:00
백은 2013년 트렌드인 미니멀한 디자인과 톡톡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앞면과 뒷면이 비대칭인 독특한 디자인과 상큼한 컬러의 툴루즈 백은 자칫 밋밋해지기 쉬운 스타일링에 포인트아이템으로 활용만점이다. 또한 가볍고 은은한 광택의 고급 소가죽에 잔잔한 물결 텍스쳐를 입혀 스크래치에 강하며, 탈부착할 수...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있다. 펄감이 돋보이는 패키지가 세련됐다 제품을 자세히 보면 블랙이 아니라 빛의 각도에 따라 오묘한 색을 띤다. 보라빛도 난다. 쓰면 쓸수록 색다른 매력을 발하는 아이템이 될 것 같다. 제이 마뉴엘의 까다로운 안목을 담아냈으니까 그럴만 하다. 뉴욕에서 촬영한 영상이 임팩트가 강하다...
오 백&오 클락, 국내 론칭 “매일 같은 듯 다른 느낌!” 2013-03-11 15:30:02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오 백은 독특한 캔 패키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 클락의 제조사 풀스팟이 201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매일 ‘같은 가방 다른 느낌’을 구현하며 패션성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30가지 컬러의 바디와 다양한 재질의 핸들 및 액세서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