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살 맞은 삼양라면…'희망 메시지' 담은 한정판 2013-04-02 15:51:07
왔지만 과거 디자인의 큰 틀을 벗어난 적은 없었다. 하지만 출시 반세기를 기념하기 위해 고정관념을 깬 디자인을 만들게 됐다는 설명이다.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 “삼양라면을 5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고자 패키지 전면에 우리 이웃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말했다.임현우 기자...
직장인…주부…사용자 소비행태에 맞춰 다양한 혜택…내 마음까지 읽는 이 카드, 똑똑하네 2013-04-02 15:30:26
할인 및 sk주유소 ok캐쉬백 ℓ당 40포인트 적립, 웨딩 패키지 및 여행 상품 할인, 우대 서비스 등이다. 병원업종의 경우 종합병원 일반병원 치과 한방병원 한의원 등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월 10만원 이용금액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sk주유소에서는 ℓ당 40포인트 ok캐쉬백 적립 서비스는 건당 10만원, 월 30만...
매일유업, 프리미엄 원두커피 ‘바리스타 시그니처’ 2종 출시 2013-04-01 18:23:36
맛을 더했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이 고급화되면서 프리미엄 rtd 커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바리스타는 지난해 rtd 커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만들어낸 브랜드로 프리미엄 컵...
케이스위스, 2013 SS 프리미엄 라인 출시 2013-03-28 19:23:34
국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접목시켰습니다. ‘K+(케이플러스)’는 케이스위스가 갖고 있는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와 헤리티지를 트라이애슬론의 강인함과 바이크, 모터 레이싱 특유의 강인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K-beauty in Paris] 파리지엔을 사로잡은 ‘감성’ K-뷰티 아이템은? 2013-03-27 08:42:02
살펴봤다. 용기에서부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한류 뷰티의 일등 공신을 한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피부가 먹는 토마토와 사과 “파리감성 자극해!” 독특한 패키지로 파리지엔의 감성을 자극한 토니모리의 ‘레드애플 핸드크림’은 각질, 큐티클, 손톱 3중케어의 사과 핸드크림이다. 산 성분이 풍부한 사과 성분을 함유해...
야구 유니폼 입은 발효유 세븐 2013-03-26 16:56:30
이 제품의 패키지를 프로야구 구단별 유니폼 디자인에 맞춰 9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내놓은 것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akultpr)에서 다음달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유한양행 '삐콤씨', 부담없이 먹는 비타민…50년 된 국민영양제 2013-03-26 15:31:37
영양소인 셀레늄을 보강했다. 세련된 제품 패키지 디자인과 성분 보강에 따른 정제의 변화를 줬다.지난해 4월에는 깐깐한 여자비타민 ‘삐콤씨 이브’도 내놨다.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삐콤씨 이브는 기존 삐콤씨가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b와 c 성분에 철분, 마그네슘 등...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하이트진로, 호주 최상급 맥아 원료 '강렬한 첫 맛' 2013-03-26 15:31:22
제품은 병 디자인에서도 큰 변신을 꾀했다. 병 둘레를 기존 병맥주보다 날씬하게 만들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병의 어깨부분을 높여 한국 맥주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2010년 말 열린 ‘제12회 아시아 패키지 디자인 콘퍼런스(asia package design conference)’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됐다.하이트진로는...
한국야쿠르트, 세븐(7even) 스페셜 에디션 2013-03-26 15:02:46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제품의 패키지를 프로야구 구단별 유니폼 디자인에 맞춰 9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내놓은 것이다.한국야쿠르트는 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akultpr)에서 프로야구 관련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슈니발렌코리아, `유사상표 사용`에 강력대응 2013-03-25 16:36:10
업체들은 상표의 명칭, 상표의 로고, 포장(패키지), 부속물(망치 등)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명칭과 디자인을 사용해 기존 슈니발렌 코리아 제품의 이미지를 침해하고 있다. 슈니발렌 코리아 측은 "심지어 몸에 좋지 않은 재료들을 사용하거나, 맛이나 질적인 면에서 부족한 상품들을 만들어 길거리나 지하철 등에서 판매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