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면 50년] "진정한 글로벌 먹거리로"…라면도 한류 열풍 2013-03-13 15:30:39
공격적으로 확장, 현지인 공략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아시아인·교민 중심의 라면 수출에서 벗어나 백인과 흑인들도 즐겨 찾는 상품으로 만들기 위해서다.라면시장의 후발주자인 풀무원은 ‘자연은 맛있다’ 3종을 여러 국가 중 미국에 가장 먼저 수출하기 시작했다. 수출용 제품에는 국내용 제품과 달리 고기를...
[라면 50년] 한스 리네시 "한국 라면의 강점은 다양한 맛" 2013-03-13 15:30:38
보다 넓게 공략하려면 국가별로 보다 현지화한 맛을 선보이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했다. “예를 들면 여기(미국) 사람들은 치즈를 참 좋아하잖아요. 치즈가 들어간 라면 떡볶이를 현지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이름으로 바꿔서 내놓으면 잘 팔릴 거라 봅니다.”리네시는 한국 라면이 해외에서 사랑받기 위해 개선해야 할...
[라면 50년] 진라면·꼬꼬면…제품 차별화로 농심·삼양식품에 도전 2013-03-13 15:30:33
크로렐라’를 출시해 틈새 시장을 공략했다. 팔도의 액상스프 기술력은 1984년 출시한 ‘비빔면’에 적용돼 계절면의 인기를 주도했다. 지난해 내놓은 ‘앵그리꼬꼬면’에도 액상스프를 넣어 기존 분말스프와 차별화한 깔끔한 맛을 냈다는 평가다.팔도가 만든 컵라면 ‘도시락’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러시아에서는...
경동나비엔, 세계 최대 공조전시회 ISH 2013 참가 2013-03-13 14:55:41
신재생 에너지 기기, 스털링엔진 m-CHP 등을 선보였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이사는 "콘덴싱 보일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차세대 녹색 에너지 기기인 스털링엔진 m-CHP 등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팜플 2013年 선봉장 '데빌메이커' 베일 벗다 2013-03-13 12:40:21
대상으로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스마일게이트, '이제 '팜플'로 세계 공략!' 서현승 '해운대서 만나 게임 한판할래요?' 팜플 서현승 대표 '모바일 게임 名家 되겠다!' 팜플, 흑사년 이끌 Ə종 라인업' 전격...
라인 게임 16종, 누적 다운로드 1억 금자탑! 2013-03-13 12:40:20
본격적인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후 '라인 버블: line bubble'과 같은 히트작을 연이어 선보이며 게임 라인업을 순조롭게 확충하여 현재 총 16개 게임(글로벌 출시 14종, 일본 출시 2종)을 제공하고 있다. 이중 한국에 선보인 게임은 총 9종이다. '라인 게임'은 '라인' 친구들과 게임을 함께 즐길...
"제2크로스파이어 찾는다" 스마일게이트 공모전 2013-03-13 12:29:34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크로스파이어, 중국 동접 400만 명 돌파 '크로스파이어' 베이징서 400만 동접 축배 스마일게이트, '이제 '팜플'로 세계 공략!' 스마일게이트 'pk project', 마블 캐릭터로 중무장 권혁빈 스마일게이트 대표, 콘텐츠 대통령상...
카카오, `빅뱅`과 동남아 공략 2013-03-13 11:37:46
모바일 소셜 플랫폼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가 동남아시아 한류열풍의 주역 ‘빅뱅’을 모델로,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각각 카카오톡 TV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3월 말 인도네시아, 베트남 현지에서 동시에 최초 공개되는 카카오톡 TV 광고는 현지 유명 모델이 함께 출연해 사용자에게 더...
진공청소기의 원조! 美 후버 청소기 이제 당신이 주인입니다 2013-03-13 11:29:59
유선 진공청소기 에어폴로(hc-5060)를 출시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어폴로(hc-5060)은 동급 최강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청소기다. 12기통의 멀티 싸이클론 방식과 1,500w의 초강력 모터 파워로 청소가 진행되는 동안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고 동일한 흡입력을 유지한다. 또...
카카오톡, '빅뱅' 앞세워 동남아 공략…TV광고 시작 2013-03-13 11:29:00
그룹 '빅뱅'을 앞세워 해외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는 13일 빅뱅을 모델로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카카오톡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부터 방영하는 카카오톡 tv 광고는 한류스타 빅뱅과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에서 활약하는 현지 유명 모델이 함께 출연해 사용자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