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40만 돌파…연내 전국 확대(종합) 2025-09-02 11:44:09
결제가 이뤄지는 구조다. 토스는 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본격적으로 파고들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 중이다. 지난 3월 편의점 등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한 뒤 2개월 만에 서울 2만개 가맹점으로 확산했다.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는 40만명 이상, 한 달 내 재이용률은 60%에 이른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토스는 올해...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40만 돌파…"연내 수백만 명까지 늘린다" 2025-09-02 10:49:26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스는 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본격적으로 파고들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3월 편의점 등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한 뒤 2개월 만에 서울 2만 개 가맹점으로 확산했다. 40만 명에 달하는 가입자들의 한 달 내 재이용률은 60%에 이른다. 토스는 내년까지 100만개 매장으로 페이스페이...
예비유니콘 선정된 페르소나에이아이, NO 인터넷·NO GPU AI엔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02 10:36:38
계획이다.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과 차세대 기술 개발에도 투자를 확대한다. 유승재 페르소나AI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유니콘 사업 선정은 큰 영광이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페르소나AI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실이라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혁신적 AI...
페르소나에이아이, ‘2025 예비유니콘’ 사업 선정… 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02 10:25:09
낼 계획이다.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과 차세대 기술 개발에도 투자를 확대한다. 유승재 페르소나AI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유니콘 사업 선정은 큰 영광이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페르소나AI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실이라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혁신적 AI...
페르소나에이아이, 중기부 '2025 예비유니콘' 사업 최종 선정 2025-09-02 10:05:41
낼 계획이다.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과 차세대 기술 개발에도 투자를 확대한다. 유승재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 예비유니콘 사업 선정은 큰 영광이며,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페르소나AI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결실이라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혁신적 AI 기술과 민첩한...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40만 돌파…연내 전국 확대 2025-09-02 10:00:01
결제가 이뤄지는 구조다. 토스는 오프라인 결제 시장을 본격적으로 파고들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 중이다. 지난 3월 편의점 등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한 뒤 2개월 만에 서울 2만개 가맹점으로 확산했다. 지난달 기준 누적 가입자는 40만명 이상, 한 달 내 재이용률은 60%에 이른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토스는 올해...
더파크사이드 스위트, 서울 도심 유일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레지던스'로 주목 2025-09-02 09:00:07
시장의 새로운 상징으로 부상하고 있다.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 ‘로즈우드 서울’과 국내 대표 프리미엄 리테일 기업 ‘신세계’가 손잡고, 서울 도심 한복판에 호텔급 서비스와 백화점 라이프스타일을 집 안으로 끌어들인 첫 사례이기 때문이다. ‘더파크사이드 스위트’의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 마련된 입주민...
"한국, D램·낸드플래시·OLED패널·초박형TV서 세계 1위" 2025-09-02 07:16:12
합산 점유율은 74.9%로 세계 D램 시장을 한국 기업들이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낸드플래시 메모리는 삼성전자가 34.8%, SK하이닉스가 21.3%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OLED 패널 분야에서는 삼성전자가 41.7%, LG디스플레이가 23.8%의 점유율을 보였다. 프리미엄 가전 시장의 대표 품목인 초박형 TV...
[천자칼럼] 갤럭시폰의 日 공략 2025-09-01 17:35:37
달한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2014년 5%대, 2015년 4%대로 급전직하했다. 애플이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일본을 공략하면서 시장 주도권이 넘어갔다. 샤프와 소니를 필두로 한 현지 업체의 반격도 거셌다. 당시 한국에선 ‘일본은 한국 제조업체들의 무덤’이란 푸념이 쏟아졌다. 자동차, 가전에 이어 믿었던 스마트폰까지...
"3만원짜리 5000원에 판다"…다이소, 탈모시장 참전에 '들썩' 2025-09-01 13:38:11
시장 규모가 2020년 3072억원에서 올해 4990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탈모샴푸·앰플 제품이 대부분 2만~3만원대인 점을 고려하면 5000원 미만의 다이소 제품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뛰어나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다이소는 최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가전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