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스마트 가전 스마트한..) 2013-01-10 10:18:33
OLED TV를 깜짝 공개하며 기술력을 과시했고, 전통의 TV 명가(名家)인 소니와 파나소닉은 56인치 울트라HD OLED TV 시제품을 선보였다. 크기와 화질 등 외적 변화와 함께 음성과 동작을 인식해 사용자가 좀 더 직관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스마트TV가 더 스마트해진 점도 올해 CES에 출품된 TV의 경향이다....
<스마트 가전 스마트한 생활…CES가 제시한 미래> 2013-01-10 09:59:16
OLED TV를 깜짝 공개하며 기술력을 과시했고, 전통의 TV 명가(名家)인 소니와 파나소닉은 55인치 울트라HD OLED TV 시제품을 선보였다. 크기와 화질 등 외적 변화와 함께 음성과 동작을 인식해 사용자가 좀 더 직관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스마트TV가 더 스마트해진 점도 올해 CES에 출품된 TV의 경향이다....
<'미래 디스플레이' 현실로…차세대 TV 전쟁 본격화> 2013-01-09 16:57:24
이에 맞선 일본 가전의 명가 소니는 기존 풀HD보다 4배 높은 울트라HD(3840×2160) 해상도의 ƊK 올레드 TV'를 처음 선보이며 응수했다. 크기도 56인치로 삼성·LG보다 1인치 늘려 '세계 최대 올레드TV'라는 수식어로 자존심을 세웠다. 업계에서는 당초 소니가 올레드TV 분야에서 삼성·LG에 비해 2년...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이어갈 전망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연간 판매량이 2011년에는 1억개를 조금 넘겼으나 올해는 2억개를 가뿐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1인 가구의 고민을 풀어주는 ‘싱글족 맞춤형’ 상품도 쏟아지고 있다. 다른 반찬 없이 밥에 비비거나 빵에 찍어먹으면 되는 만능 소스(대상 ‘라유’), 물에 넣어 1분만...
`손쉽고 간편하게` 식품업계도 `L.T.E` 시대 2013-01-03 09:21:16
위해 적극 투자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가 바로 식품업계에 새로운 `L.T.E` 시대를 연 것이다. 식품업계의 새 시대 `L.T.E`는 1회 분량의 소용량으로(Little), 맛있는 건강(Tasty and healthy), 사용이 간편한(Easy)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끓는 물에 1분이면 OK!! 맛은 물론 영양가 높은 사골,...
베스트 펀드매니저, 새해 투자 필살기 들어보니 2013-01-01 18:02:05
많은 지주사 ‘가치투자의 명가’ 한국밸류자산운용과 신영자산운용은 지난해 시장을 앞선 수익률로 각광받은 운용사들이다. 이채원 한국밸류운용 부사장이 운용하는 ‘한국밸류10년투자’(23.21%)와 허남권 신영운용 전무가 책임매니저인 ‘신영밸류고배당’(18.18%)은 국내 주식형 펀드 수익률 상위권에 올랐다. 올해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