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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패션 반등기조 긍정적…목표가는 13% 하향"-다올 2022-04-27 08:34:57
불가피하다는 전망이다. 배 연구원은 "면세점 순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12% 감소한 7254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6% 줄어든 79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한다. 급증한 보따리상(따이공) 수수료 부담이 좀처럼 안정화하지 않는 중이다. 봉쇄 조치 이후 수요도 약화 추세"라며 "다만 백화점 실적 모멘텀으로 충분히 만회...
[단독] 라이더 구인 대란에…쿠팡이츠도 결국 두 손 들었다 2022-04-22 10:31:17
계약을 맺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수료가 빠져나가는 경로를 한 단계라도 줄여 라이더에게 더 많은 배달비를 지급하기 위해서다.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이 배달대행업체와 손잡으며 단건배달의 개념도 바뀔 것으로 보인다. 그간 단건배달은 여러 집에서 주문한 음식을 함께 수령해 배달하는 묶음배달과 달리 한 라이더...
SPC 섹타나인, 소상공인용 온라인쇼핑몰 플랫폼 '조이온샵' 출시 2022-04-20 10:17:42
수수료 등 온라인쇼핑몰 창업 시 발생하는 각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 소상공인 및 1인·소규모 창업자들과 상생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등록비와 유지비, 트래픽 초과 비용은 물론 호스팅, 도메인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카드 수수료도 업계 최저 수준"이라고 소개했다. 또 "조이온샵 회원 가입만으로도 쇼핑몰 구축부터...
[카드뉴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인상, 정말 앱 마켓 수수료 때문? 2022-04-19 13:39:08
수수료 때문? 최근 국내 OTT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이용요금을 줄줄이 올리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일에는 티빙과 플로가 이용권 가격을 15%가량 인상했고, 지니뮤직, 웨이브, 시즌 등 국내 많은 기업이 요금 인상을 예고한 상황입니다. 흥미로운 것은 이들이 가격 인상의 원인을 모두 한곳으로...
상하이, 배송 지연에 타지서 기부한 채소 썩어 2022-04-19 11:34:39
일부가 독점적인 물류망을 이용해 과도한 수수료를 받는 피해 사례도 늘고 있다. 상하이시는 "공동구매가 성행하면서 도매업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폭리를 취하는 중간상들이 나타나고 있다"면서 "중개 역할을 통해 폭리를 취하는 행위에 대해서 추가 규제를 통해 단속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봉쇄가 제한적으로 완화된 지...
편의점CU, 멤버십 앱 리뉴얼…자체 배달·픽업 서비스 도입 2022-04-18 08:47:39
작용하고 있는 플랫폼 입점 수수료를 없애면서 점포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CU는 이와 함께 요기요 등 외부 배달대행 채널을 통한 배달 서비스도 동시에 운영한다. 그간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한정판 상품 등은 '홈배송'으로 선보이고 와인 예약구매 서비스는 전국 점포로 확대한다....
"인플레 부담 나누자"…아마존, 판매자에 수수료 부과한다 2022-04-15 16:51:35
14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아마존은 자사의 배송 및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제3의 업체에 5%의 추가 수수료를 부과해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부담을 나누기로 결정했다. 오는 28일부터 수수료 부과가 시작된다. 이 같은 결정을 두고 아마존의 앤디 재시 최고경영자(CEO)는 "인플레이션과 팬데믹, 러시아-우크라이나 ...
어펄마의 마법…육류체인 '食食한 7배 성장' 2022-04-14 17:59:08
대형식당과 가정에 이르는 유통채널을 거치며 발생하는 수수료를 모두 수익으로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 인수로 밸류체인 완성 어펄마캐피탈은 회사 이름을 선우프레시로 바꾸는 작업부터 시작했다. 이후 적극적인 인수합병(M&A)에 나서는 ‘볼트온(bolt-on) 투자’ 전략을 구사했다. 첫 투자 대상은 2019년 인수한 육...
나이키 울린 中 '애국 소비' 와중에…조용히 웃은 한국 회사 2022-04-08 17:10:50
디자인 수수료를 받았다. 휠라홀딩스가 안타그룹으로부터 받는 디자인 수수료는 중국 내 휠라 매출이 증가할수록 늘어가는 구조다. 2019년 385억원 수준이던 수수료는 2020년 459억원, 2021년 596억원으로 불어났다. 2019년 1조2902억원이던 휠라의 중국 매출은 작년 1조9738억원으로 2년 만에 52% 증가했다. 이런 고속...
中 '애국주의 열풍'에 전전긍긍하는데…조용히 웃는 '한국 브랜드' 있다 2022-04-08 08:36:45
디자인 수수료는 중국 내 휠라 매출이 증가할수록 늘어가는 구조다. 2019년 385억원 수준이었던 수수료는 2020년 459억원, 2021년 596억원으로 불어났다. 2019년에 1조2902억원이었던 휠라의 중국 매출은 작년 1조9738억원으로 2년 만에 52% 불어났다. 이런 고속성장의 배경에는 궈차오 열풍이 자리잡고 있다. 미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