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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성수,을지로,가산·구로 ‘포스트 판교’ 부상 2022-01-26 09:07:16
판교'로 떠오르고 있다. 크래프톤과 무신사 등이 성수동에 둥지를 틀었거나, 보금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을 통해 강남권과 시청·을지로·종로 일대를 오가기 쉽다. MZ세대가 선호하는 리테일 상권이 형성되면서 직원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노포와 인쇄소, 경공업 공장 등으로 붐볐던 을지로도...
꽉찬 강남·판교 오피스…성수·을지로 등 '포스트 판교' 부상 2022-01-26 08:48:48
판교'로 떠오르고 있다. 크래프톤과 무신사 등이 성수동에 둥지를 틀었거나, 보금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을 통해 강남권과 시청·을지로·종로 일대를 오가기 쉽고, 첨단 기업이 몰리면서 집적 효과가 기대된다. 팬데믹을 뚫고, MZ세대가 선호하는 리테일 상권이 형성되면서 직원 만족도도 높...
무신사, 신진 디자이너 발굴해 최대 3억원 투자금 지원 2022-01-24 09:57:45
최대 3억원 규모의 투자금과 생산 대여금이 지원된다. 여기에 무신사가 패션업 특화 공유 오피스로 운영 중인 ‘무신사 스튜디오’ 입주 할인도 제공된다. 또 데이터 컨설팅 및 마케팅, 지식재산권 확보 등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무신사 파트너스 투자심사역도 ‘1대1’ 전담 컨설팅을 맡아 해당...
무신사, 투자 연계형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 가동 2022-01-24 09:25:32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넥스트 패션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10개 팀을 상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무신사의 패션 전문 투자 기업 무신사 파트너스가 주도하는 투자 연계형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 시스템으로 올해 처음 가동된다. 기존에 브랜드를...
무신사, 효성티앤씨 손잡고 친환경 원사 개발 2022-01-21 11:30:09
이번 협약을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에 사용할 친환경 소재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2017년 론칭한 캐주얼웨어 브랜드로, 올해 상반기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원단을 적용한 제품을 새로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는 앞으로도 친환경 원사를 사용한 제품 개발에 속도를 내는 등...
‘조’단위 시대 열었다···몸값 키운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2022-01-20 18:41:23
첫 ‘유니콘 기업’에 등극했다. 지난해 무신사 스토어 및 스타일쉐어, 29CM, 솔드아웃 등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거래액 총합이 약 2조 3000억원을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의 원인은 ‘패션 카테고리’의 집중과 이를 통한 철저한 고객 취향 공략을...
무신사, 아울렛 매장 문연다 2022-01-19 16:54:34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아울렛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대 할인폭이 90%에 달하는 상품을 ‘무신사 아울렛’이라는 전문관 카테고리에서 다음달부터 판매한다. 온라인 ‘재고 처리’ 기능까지 플랫폼에 적용함으로써 6500여 개에 달하는 패션 브랜드를 확실히 묶어두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패션업체에 재고는...
진격의 무신사…'최대 90% 할인' 아울렛 연다 2022-01-19 14:16:03
1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최대 90% 할인율을 내세운 아울렛 운영에 나선다. 무신사는 다음달부터 할인 판매 제품을 모아놓은 '무신사 아울렛'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렛 서비스는 무신사 스토어 내에 '전문관' 형태로 입점 제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아울렛 전용 할인 상품을 인앱...
"안다르, 무신사와 손잡았다"…`무신사 라이브` 온에어 2022-01-18 18:02:33
플랫폼 무신사가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함께 ‘무신사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카테고리별 유수의 브랜드를 선별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채널로 애슬레저는 안다르가 처음이다. 생산자 직접 판매(D2C) 중심으로 성장세를 보인 안다르는 이번 무신사와의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200개…패션왕국 일군 '은둔 회장님' 2022-01-18 17:22:31
무신사가 장악한 1020세대 스트리트 패션을 겨냥해 11개 기업 26개 브랜드를 인수하는 공격 행보를 보이고 있다. 권 회장의 확신, “K패션에서 대박날 것”올해로 결성 10년 차인 ‘권오일 사단’은 수십 년 전통을 갖고 있는 기존 패션 대기업과 무신사, 지그재그 등 신흥 패션 플랫폼 사이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