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양증권, 모바일 주식거래 고객 통신비 지원 이벤트 2013-02-04 11:09:34
이벤트 대상 거래매체는 동양증권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my smart w’이며, 주식 및 etf(elw 제외) 거래에 한한다. 또 모바일 주식 신규고객에게는 모바일 거래 수수료 3개월 무료, 모바일 cma 이체 수수료 무료, 계좌개설 익월까지 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1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이벤...
증권사 대표선수 11인 "내수·중국관련·IT부품株 눈여겨봐야" 2013-02-03 10:17:09
‘2013년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가 오는 7일부터 시작한다. 국내 최고 권위의 실전 주식투자대회인 한경스타워즈는 올해 12월20일까지 진행되며, 국내 주요 증권사 대표선수 11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올 들어 한국 증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주요국 증시와 동떨어진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주요국 증시가 연초 큰...
종잣돈 1억으로 시작…손실 25% 넘으면 탈락 2013-02-03 10:15:47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7일 개막어떻게 진행되나 한경스타워즈 참가자들은 계좌에 입금된 1억원을 종잣돈 삼아 투자하게 된다. 투자대상은 유가증권시장 및 코스닥에 상장된 종목이다. 상장지수펀드(etf)도 투자가 가능하다. 단 관리종목은 투자할 수 없다. 선물·옵션이나 주식워런트증권(elw) 등 파생상품과 해외...
누적수익률 24%…"올해 원화강세 수혜주 주목" 2013-02-03 10:14:30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7일 개막2012년 우승자 - 민재기 현대증권 과장 “제 투자 신조가 ‘시장의 흐름에 순응하자’입니다. 주식과 현금의 비중을 시장 상황에 따라 제 때 조절하기만 해도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거든요.”,‘2012 삼성 smart tv배 한경 스타워즈’의 우승자인 민재기 현대증권 온라인채널부...
"테마주 가급적 피하고 철저한 손절매로 위험관리" 2013-02-03 10:14:01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7일 개막참가자들의 투자 조언 한경 스타워즈 참가자들은 공통적으로 모르는 종목과 테마주는 피할 것을 조언했다. 실적 분석이나 업종 특성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유망 테마주라는 이유만으로 매수하는 투자 방식에는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다.정재웅 유진투자증권 도곡역지점 부부장은 “루머에...
[논술 기출문제 풀이] Smart한 논술의 법칙 <48> 질문에 대한 답을 해야 한다! 2013-02-01 10:53:14
▧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벌써 2월입니다. 다음 주는 설날이네요. 설날 잘 보내기 바랍니다. 오랜 침묵을 깨고 많은 대학들이 올해 수시 입시안을 내놓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크게 변화한 것은 없지만 특징이라고 한다면 수능최저등급을 요구하지 않는 대학이 사라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작년의 경우 인하대...
컴투스 '홈런왕', 신한카드와 스페셜올림픽 간다! 2013-01-30 19:05:31
love smart power' 행사장 현장에서 스마트폰용 인기 스포츠 게임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를 즐기고 있다.이번 행사는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가 스페셜올림픽의 공식 후원사인 신한카드와 함께 가진 지원 행사의 일환으로,...
SK텔레콤 "미래형 스마트 물류 실현한다" 2013-01-30 15:02:53
양사는 국내외에서 대규모 인력과 자원이 투입되는 물류 산업 분야에 최적화된 스마크워크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두 회사는 특히 컨테이너 관제, 차량관제, 설비관리, 조선소·항만 야드 관리 등의 기능을 하는 스마트 현장 관리(Smart Field Management), 스마트 자산 관리(Smart Asset Management) 솔루션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a smart life’라는 슬로건에 맞춰 단순히 차량을 빌려주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풍요로운 삶을 꾸밀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모든 지점 및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업계 최초로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smart wallet’을 선보였다.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한 시크리트(secret)’와 쇼핑 여행 공연 골프 등에 관한 정보를 지원하는 ‘올댓 서비스(all that service)’를 통해 금융 소비 여가에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대표 카드사로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