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모터쇼, 자동차 애프터마켓 특별관 참가 업체 모집 2013-01-21 10:22:08
업체의 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해 원하는 초청 바이어는 항공권 또는 숙박지원을 병행한다. 또한 참가 업체 편의를 위해 참가 신청를 간소화했다. 참가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2013 오토모티브위크 사무국으로 이메일 및 팩스로 발송하거나, 홈페이지(www.automotiveweek.co.kr)내 온라인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화장품 쇼핑은 무조건 여기서? 네이버 內 서울샵 뜬다 2013-01-21 10:11:01
‘서울샵’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마케팅 비용을 대거 줄이고 개발 및 판매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다는 점이 경쟁력으로 작용했다. 즉, ‘판매활로개척’이라는 처음 취지에 부합한 모습이다. 현재 네이버 지식 쇼핑 내 서울샵으로 입점 된 브랜드는 약 300개 이상이다. 서비스 시작 2개월 만에 4배 이상의 증가율을...
대리운전도 차량탁송 서비스를? 정말 간편하네! 2013-01-21 08:33:02
1577-1577 대리운전 마케팅팀 담당자는 "바쁜 시간에 허덕이는 직장인, 자영업자에 안성맞춤"이라 강조하며 "탁송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리기사들에게 별도의 탁송 전용보험을 가입시켜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급하게...
농식품유통公, 골목식당 식재료 부담 확 줄인다 2013-01-21 08:00:38
수출액은 2011년 1억6천만달러, 지난해 2억3천만달러로 급증했다. 그는 "우리의 관점이 아니라 외국인의 관점에서 마케팅과 판촉 활동을 펼쳐야한다"며 "파프리카, 딸기, 토마토, 감 등이 스타 품목의 반열에 오를 수 있다"고 내다봤다. 새 정부에는 농수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정책을 주문했다. 김...
<인터뷰>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2013-01-21 08:00:36
2010년 1억달러를 넘고서 2011년 1억6천만달러, 지난해 2억3천만달러로 급증했다. 2010년 미국 유명 요리학교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와 공동으로 `스낵 김'을 개발했다. 김을 반찬뿐 아니라 과자처럼 먹을 수 있게 한것이다. 이 스낵 김이 미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현지화 전략의 성공이라고할...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대리운전 영수증 꼭 챙기세요 2013-01-21 00:31:17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마케팅팀 담당자는 "직장인이 올 연말정산에서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공제를 받을 수 있는 항목을 빠짐없이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1577-1577 대리운전 이용 고객들은 빠짐없이 영수증을 발급받아 가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눈에 확 띄게 고속도로 옆에 공장…KIA 브랜드 노출로 판매량 급증" 2013-01-20 17:11:04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공장 자체를 마케팅하는 전략을 세웠다. 근로자들이 좋은 일터에서 효율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구매도 늘어날 것이란 판단에서다. 이를 위해 최첨단 생산 시스템을 도입하고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직원식당은 3면을 통유리로 만들고 주변에 나무를 심었다. 이 결과 조지아에서 가고...
9층 건물 통째로 '기업형 성매매' 적발 2013-01-20 17:10:31
지상 2~5층에 유흥주점 2곳을 차리고 여성 종업원 100여명을 고용했다. 이들은 1인당 33만원을 받고 유흥주점에서 술을 마신 손님에게 1차 유사 성행위를 제공하고, 이어 6~9층의 29개 호텔 객실에서 2차 성관계를 갖도록 알선했다. 경찰은 정씨 등이 하루 평균 2400만원의 수익을 올려 지금까지 200억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또 보조금 전쟁…갤럭시S3 15만원 2013-01-20 17:09:51
모델에는 마케팅비를 덜 쏟아부어 재고가 많이 남았을 것”이라고 말했다.○영업정지 앞둔 통신사 전략? 지난 7일부터 ‘순차적 영업정지’에 들어간 통신사들이 ‘치고 빠지기 식’ 마케팅에 나선 것 아니냐는 얘기도 나온다. 파격적인 가격에 한번 판매를 하고 나면 ‘다음에 또 할인 판매하겠지’라는 기대심리가 생겨...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성공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의 마케팅으로 시장을 뚫었다. 일본 기업이 많이 진출한 태국에서도 성공했다.러시아와 주변 국가들, 스페인 칠레 멕시코 등 스페인어권에서는 별다른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으로 고객이 찾아왔다. 스페인어 버전은 처음에 없었는데 사람들이 요구해 뒤늦게 내놓았다는 것이 회사 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