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르쉐, 2세대 파나메라 상하이모터쇼에 공개 2013-04-04 18:30:43
탄력주행이 가능하다. 각종 기능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충전상태 지시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매니지먼트 시스템, 남은 주행거리 계산, 주차 위치 등이 해당한다. 하이브리드와 연동되지 않은 기능은 포르쉐 카 커넥트(car connect)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른 파나...
美-日 석권 소환사 배틀 '다크서머너' 국내 상륙! 2013-04-04 14:15:09
됐다. 주식회사 ateam(대표:하야시 타카오)은 일본과 미국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를 2013년 4월 4일 googleplay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appstore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 될 예정이다. '다크서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출퇴근시간 인문학 마스터, `모바일러닝`으로 해결 2013-04-04 12:00:00
행복한 인문학당’에서는 인문학 강좌를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 수강생들의 모바일러닝을 돕고 있다. 우수한 콘텐츠와 강사진, 양질의 인문학 강의를 자랑하는 휴넷 ‘행복한 인문학당’은 고은 시인, 이어령 교수 등 대한민국 대표 지성 10명 및 교보문고와 함께 문학(구운몽, 금오신화, 그리스로마신화, 4대 비극 등),...
[경제의 창W] 창조경제 핵심 `창조금융` 2013-04-03 18:09:30
끝나고 금융사 제휴나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이 필요한데, 자금지원 받지 못하고 있다.. 매출이 없다고..자금을 지원을 안해주면 상용화하기 힘들다" 우리나라와 달리 해외 선진국에서는 초기기업에 대한 지원제도가 잘 마련돼 있습니다. 미국의 페이스북이 가장 좋은 예입니다. <인터뷰> 박용린 자본시장 연구원 박사...
(주)누리인터넷, 회사가 가진 특성을 나눔으로 실천…대구선 첫 사례 2013-04-03 17:41:35
컨설팅을 진행하는 곳으로 홈페이지 제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software 및 hardware r&d 등 다양한 영역의 it기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은 회사의 특성을 살려 대한민국 나눔의 아이콘인 사랑의 열매를 대구 곳곳에 전파할 수 있는 역할을 해 주기로 한 것이다. 나눔을 실천하기로 한 계기에 대해...
팅크웨어, 삼성 갤럭시용 3D 내비 앱 출시 2013-04-03 16:49:33
팅크웨어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전용 어플리케이션 '아이나비3d 레드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이 앱은 갤럭시 전용으로 개발한 3d 내비게이션이다. 기존 아이나비 3d 레드에 항공뷰와 로드뷰 기능을 추가하고,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tcon+를...
코닉글로리, 한국공항공사 주전산기 교체 사업 수주 2013-04-02 15:49:28
상용 소프트웨어 납품과 어플리케이션 이관 작업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닉글로리는 그 동안 유·무선 통합보안과 네트워크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회사로서 올해 초 SI 사업 조직을 새로 신설하여 공공 IT 인프라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대기업 참여 제한에 따라 중소기업에게 기회가 주어지는 공공 IT...
하복 모바일 엔진, "진짜 완전 무료입니다" 2013-04-01 17:10:53
지사장(이주한 지사장)과 강정훈 필드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이하 강정훈 엔지니어), 송의석 필드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이하 송의석 엔지니어)가 참여했다. ▲이주한 이사장(왼쪽)-강정훈 엔지니어-송의석 엔지니어 '프로젝트 아나키'는 기존 하복 엔진인 havok physics, havok animation&behavior, havok...
'로스트 인 스타즈' 전격 CBT 돌입 및 영상 공개 2013-04-01 13:05:21
파프리카랩 인수 'gree korea' 100명 훌쩍 엔씨, 일본 최대 모바일사 gree와 '리니지' 개발 gree 플랫폼, 169개국 웹 어플리케이션 확대 리니지, gree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일본에 소개 gree, 북미 1위 '모던워' 구글 플레이 출시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게임톡 기획 연재] 대학생 여기자의 게임레알 사전 2013-04-01 09:36:30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표를 참고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평균적으로 2시간을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한다. 이때 절반에 가까운 시간 43%의 시간을 게임을 하는데 사용한다. 2위인 소셜 네트워킹보다 2배 가까이 많은 숫자다. 이처럼 게임은 지구촌 라이프 라이프에서 뗄래야 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