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계도 한류 열풍…할리우드 스타가 한국제품 애용 2013-03-27 11:20:49
바튼이 선택한 제품은 바로 국내 슈즈 브랜드인 바바라 제품으로 알려졌다.덕분에 해외 누리꾼 사이에서는 “미샤 바튼이 착용하는 플랫슈즈가 어느 나라 브랜드이냐?”는 문의가 종종 쏟아지고 있다.미란다 커 또한 지난 해 국내 내한 당시 감각적인 공항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는데 그 당시 착용한 트위드 소재의 플랫 슈즈...
LG하우시스, 건자재전시회 '도모텍스 아시아' 첫 참가 2013-03-27 11:01:31
했다. 이 회사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기점으로 현지화된 제품군과 지역 특성에 맞는마케팅을 중심에 둔 '글로컬리제이션(Glocalization)'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 해외 매출 비중을 현재 35%에서 40%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K-beauty in Paris] 파리지엔을 사로잡은 ‘감성’ K-뷰티 아이템은? 2013-03-27 08:42:02
빠른 속도로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해외시장까지 휩쓸고 있다. 이처럼 최근 한국의 화장품은 아시아 전역을 물론이고 미국에 이어 유럽까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류 스타의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으기 시작해 실제로 한국제품에 대한 호기심으로 이어져 제품에 대한 구매로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효능이나 기능적인...
바텍, 턴어라운드 가능성 높아-동양 2013-03-27 07:22:03
60%, 90%이며 해외 시장 점유율은 각각 8%, 14%를 기록하고 있다. 바텍은 2012년 상반기 파스-i 시리즈를 출시했는데 팍스-i 시리즈는 차별적 영상품질과 가격을 핵심 경쟁력으로 전세계 보급형 파노라마 영상촬영 제품시장을 석권할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다.김 애널리스트는 글로벌 치과용 영상기기 시장은 2010년부터...
동국제약, 역발상으로 나홀로 성장 2013-03-26 17:22:03
제품을 잇따라 내놨다. 두 제품 모두 처방전이 필요 없는 일반의약품이다. 앞서 지난해 9월부터 비타민 오메가3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 판매하는 헬스케어 사업도 시작했다.회사 관계자는 “올해 매출 2000억원 돌파, 영업이익 두 자릿수의 성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김형호 기자 chsan@hankyung.com ▶급등주...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파크랜드, '좋은 옷·합리적인 가격' 내세워 대박 행진 2013-03-26 15:31:57
브랜드, 해외 라이선스 남성복 브랜드와 치열한 경쟁을 하면서 위기론이 제기됐지만 브랜드 다양화를 통해 지금까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파크랜드는 2000년대부터 20~30대 남성을 겨냥한 브랜드 제이하스, 여성복 브랜드 프렐린을 론칭했다.파크랜드의 옷은 우수한 품질과 소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원한...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현대오토콤, 고화질 '다본다'로 차량 블랙박스 열풍 주도 2013-03-26 15:31:52
lcd 터치 화면을 탑재한 제품이다. 전방 화면은 풀 hd, 뒤쪽은 hd급 화질을 갖춘 2채널 최고급 사양의 블랙박스다. 사고 직후 영상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했다. 현대오토콤은 다본다를 알리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혁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디케이산업, 인공지능 제습으로 쾌적한 '건강 습도' 유지 2013-03-26 15:31:25
신제품에는 음이온 청정기능이 추가돼 한층 쾌적한 실내공기를 느낄 수 있다.물넘침 방지 센서가 있어 물받이통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정지된다. 물을 비워야 할 때를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또 제품에 호스를 연결할 경우 물통을 매번 비우는 번거로움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특히 꺼짐은 물론 켜짐 예약기능...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대상, 국내 유일 100% 콩메주 발효 첨가 2013-03-26 15:31:21
순창 고추장’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파악해 제품 품질 개선에 반영한다. 해외 판로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은 현재 미국과 중국, 일본 등 65개국에 수출된다. 고추장의 매운 맛과 색도를 등급화해 제품 겉면에 표기함으로써 외국인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지 매장에 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항혈전제 개량신약 발매 2013-03-26 15:22:29
200억원 이상의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입니다. <인터뷰> 강덕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대표 "1천억원 정도를 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150억원 정도는 첫해 한국시장에서 나머지 시장은 해외를 꾸준히 두들겨나가면 5년이내는 1천억원 정도의 매출은 충분히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