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쎄코, 스마트폰 코팅제 국산화 '대박' 2013-02-24 16:43:27
3차 협력업체로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스마트폰 제품의 70%가량에 쎄코의 코팅제가 사용되고 있다. 2009년 6억4000만원이었던 매출은 2011년 122억원으로 늘었다. 2년 만에 20배 가까이 증가한 셈이다. 홍콩,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도 반응이 좋다. 지난해 수출액은 1314만달러. 이는 전년 대비 76.5% 증가한...
<정유·주유소업계 "경쟁적 유통구조 지속하나" 우려> 2013-02-24 08:31:05
있어 경쟁 압박이 가중되고 있다. 석유제품 수입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국내 정유사 소속 대리점들이 속속 수입업등록을 하는 등 정부 의도대로 기존 유통구조에 균열이 가시화하고 있어 정유사들이점점 코너에 몰리는 상황이다. 정유업계 관계자는 24일 "박근혜 정부 정책이 이전 정부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불황형 신소비족 ‘바겐헌터’ 막판 시즌오프를 잡아라! 2013-02-24 08:30:01
브랜드 제품은 시즌 오프 세일이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드물기 때문에 주로 비교적 저렴한 명품 소셜커머스나 해외 구매대행을 활용한다. 그런데 올 겨울은 국내 3개 대표 백화점에서 대규모 시즌오프 명품대전을 실시하며 바겐헌터족들의 구미를 끌어 당기고 있다. 롯데 백화점은 22일부터 3일간 본점에서 해외명품...
中企중앙회, 역사관 전시구성안 마련 2013-02-24 06:05:06
중소기업 관련 법과 제도 틀이 마련되고 해외원조와 차관·구로수출산업공업단지 조성·가발과 섬유 수출 등이 진행된 1960년대, 전태일 사건 등으로 근로조건이개선되고 자동차 포니 부품의 국산화 등 중화학 공업 시대가 개막된 1970년대, 경제호황·뿌리산업 성장·올림픽 특수 등을 누렸던 1980년대 자료도 만나볼 수...
타이틀리스트, `배틀 오브 타이틀리스트 in 오키나와` 이벤트 2013-02-22 18:56:57
머리부터 발끝까지 타이틀리스트 제품을 사용하는 열혈 브랜드 매니아인 ‘타이틀리스트 가이’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소속 프로와 라운드를 하는 프로암 대회,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 배틀 오브 팀 타이틀리스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배틀 오브 팀 타이틀리스트’는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일본 오키나와의...
면세점 민영화, 정권교체 틈타 `강행` 2013-02-22 18:06:33
우려되는 민영화보다는 면세점의 중소기업 제품 판매를 의무화 해 판로 확대를 위한 공공 여건을 조성하는 게 우선이라고 지적합니다. <인터뷰> 전정희 /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인천공항 관광공사 면세점은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교두보 역할을 해 왔는데, 없어지게 되면 위기 상황이라 할 수 있다. 판로 확대와 함께...
러시아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 국내 런칭 파티 성료 2013-02-22 15:26:20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벨루가 노블’과 ‘벨루가 골드 라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를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벨루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남성 구두 셀렉트 샵 유니페어가 전개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 구두와 패션 액세서리를 함께 전시해 고급스러운 파티 현장에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팀리 GM 해외총괄, "군산공장서 크루즈 대체 모델 생산" 2013-02-22 14:15:03
gm 해외사업부문(gmio) 사장이 크루즈 후속의 생산기지에서 제외된 군산 공장에서 기존 크루즈의 부분변경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리 사장은 22일 한국gm 부평 본사에서 열린 'gmk 20xx - 경쟁력·지속가능성' 간담회에서 "차세대 크루즈와 다른 모델이 군산 공장에서 생산될...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국익 위해 '엔화 약세' 모른 척하는 미국 2013-02-22 13:43:16
철강 등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일본산 제품과 경쟁하는 한국 기업들에는 엄청난 악재다. 수출 가격 경쟁력이 떨어져 해외 시장을 일본 업체에 잠식당할 가능성이 커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이 시중에 무차별적으로 돈을 푸는 양적완화 정책을 계속할 것이기 때문에 신흥국들로선 자본 통제 등을...
한국GM "향후 5년간 8조원 투자할 것" 2013-02-22 13:10:06
△글로벌 생산 역량 강화 △글로벌 ckd(반조립 제품) 역량 강화를 내세웠다.내수시장 기반 강화를 위해 쉐보레·캐딜락의 '듀얼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20%를 달성하기 위해 자동차 판매망을 지속적으로 늘리기로 했다.경차와 소형차 개발 본부로서의 역할 강화를 위해선 가격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