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투자 "코스맥스, 국내·해외 모두 고성장세…목표가↑" 2024-05-14 08:22:21
색조 브랜드의 해외 진출 확대 수혜가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일본이나 동남아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코스맥스가 제조하는 색조 제품들이 시장 입지를 넓혀가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박 연구원은 "작년 1분기에 비해 원가율이 5%포인트 개선됐는데, 이는 전략제품 수주 증가에 따른 원가 절감에 따른 것으로...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하고 있다. ‘스타 마케팅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김하늘·이효리·공효진·황정음 등 인기 여자 연예인을 모델로 등장시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력 브랜드는 다섯 개로 나뉜다. 색조...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2024-05-03 10:44:15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의 색조 브랜드 ‘브레이(BRAYE)’가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브레이 립슬릭(BRAYE LIPSLEEK) 제품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런칭 이벤트를 시작한지 1시간도 되지 않아 완판됐다. 브레이는 접속이 몰려 불편을 겪은 소비자들을 위해 2차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했으나 다시 30분 만에...
'콜마 2세' 윤상현 부회장, K뷰티 글로벌 확장 이끈다 2024-05-02 18:17:15
이어 올해 말에는 미국 제2공장도 완공한다. 색조 화장품이 주력인 1공장과 달리 2공장에서는 기초 스킨케어, 선케어 제품을 생산한다. 세계 최대 시장 미국에서 모든 품목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는 것이다. 북미 이외 해외 사업을 담당하는 콜마글로벌은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 해외 법인을 설립...
"SNS 빅데이터 살펴보면 뜨는 종목 보인다" 2024-05-02 18:05:08
207% 증가할 전망이다. 개별 브랜드로는 색조 화장품의 아이패밀리에스씨, 기초 제품의 클리오 등의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수혜주로는 은행주를 꼽았다. 정부의 정책 방향 제시에 가장 적극적으로 따를 수밖에 없고, 주주 환원 의지를 적극적으로 나타내고 있다는 관점에서다. ...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뺨에 혈색을 더해 안색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색조 화장품으로, 바르는 위치와 색상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출시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 크림 타입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는 매월 판매량이 2배 이상씩 늘었다. 이...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이날 스킨케어를 비롯한 색조 제품 등 약 7만원어치를 샀다. 이어 수리는 스마트폰 여행 어플리케이션(앱)을 활성화해 '한국 여행 가이드'를 검색하더니 쏟아지는 게시물을 보여줬다. 게시물에는 '한국 올리브영 정보 공유', '올리브영에서 무엇을 사야 할까요' 등의 키워드가 담겨 있었다. 이곳은...
[오늘시장 특징주] 클리오(237880) 2024-04-30 17:55:05
기간 동안 중국 내에서의 화장품 소비가 어떻게 변화할지, 그리고 이러한 변화가 국내 화장품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클리오와 같은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이 일본 시장 확대와 같은 새로운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중국 시장의 변화가 이들 기업에게 어떤 기회를 제공할지...
"옷 사러 오세요"…다이소, 패션의류 부문 강화 2024-04-30 10:17:55
상의' 등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위한 홈웨어도 판매한다. 다이소의 패션의류 제품은 화장품에 이어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다이소의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한 뒤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다이소, 화장품 이어 패션의류 강화…홈웨어 등 90여종 기획전 2024-04-30 09:59:49
끌고 있다. 지난해 다이소의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한 뒤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