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용시간 1등 OTT는 웨이브"…화제성 예능·해외 명작 성과 2024-04-15 10:29:19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에 없던 참신한 예능 프로그램과 해외 명작을 앞세워 유료 가입자를 끌어들이고 화제성을 불러일으킨 효과로 풀이된다. 웨이브는 15일 2024년 1분기 누적 시청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결산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올 1분기 1인당 평균 사용시간이 가장 긴 OTT로 웨이브가 이름을...
해외 클래식 스타 공연 '독점중계' 등 아르떼TV 콘텐츠 대규모 업그레드 2024-04-14 17:37:52
주요 예술가가 참여하는 콘텐츠를 집중 편성한다. 시즌제 프로그램에도 새로운 코너를 추가해 형식에 변화를 준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클래식 공연 중계 프로그램의 신설이다. 한경아르떼TV는 해외 클래식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 영상을 독점 제작·방영하는 프로그램 ‘아르떼 익스클루시브’를 오는 20일(오후 7시)...
잘나가던 '나는 솔로' 시끌…돈 욕심에 '비호감' 추락 [이슈+] 2024-04-12 06:56:01
촌장엔터테인먼트 채널까지 찾아 '나는 솔로' 콘텐츠를 애청하던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그동안 무료로 보던 라이브 방송을 돈 주고 보라는 것이냐", "초심을 잃었다"는 항의가 쏟아졌다. 더욱이 촌장엔터테인먼트가 '나는 솔로'를 제작하긴 하지만, 방송 플랫폼인 ENA와 SBS플러스에서조차 멤버십 콘텐츠 ...
"티빙만 유일하다고?"…'야구중계' 뛰어든 이유 있었네 2024-04-09 21:00:01
고무적. 티빙은 오리지널 시리즈와 프렌차이즈 예능 콘텐츠 등이 연달아 흥행한 덕에 신규 유료가입자 수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1분기 신규 유료가입자 수는 직전 분기보다 50% 늘었다. 티빙이 이달 말까지는 KBO 리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만큼 야구 팬 이용자 증가를 곧 티빙 유료가입자...
티빙 신규 유료가입자 50% 늘어났다…오리지널 콘텐츠 흥행 2024-04-09 14:42:27
티빙이 연이은 오리지널 콘텐츠 흥행에 힘입어 신규 유료가입자 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국내 프로야구(KBO) 뉴미디어 중계권을 따낸 티빙이지만 최초 가입자의 경우 무료 혜택이 있어 오리지널 콘텐츠 인기 영향이 큰 것으로 풀이된다. 티빙은 올해 1분기 신규 유료가입자 수가 직전 분기보다 50%...
티빙, 1분기 신규 유료가입자 50% 급증 2024-04-09 14:29:42
“연초부터 오리지널 콘텐츠를 5개 연속 흥행시킨 게 신규 유료가입자 확보로 이어졌다”며 “참신한 기획과 도전이 통한 것 같다”고 했다. 올해 1분기 티빙이 선보인 오리지널 콘텐츠는 총 5편이다.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LTNS’ ‘피라미드 게임’과 프랜차이즈 예능 ‘환승연애3’, ‘크라임씬 리턴즈’다....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웹 예능 프로그램 ‘엄카찬스’를 방영한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그 다음주 수요일 같은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는 것은 최근 홈쇼핑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다. 하지만 자사 모바일 앱이 아니라 유튜브에도 라이브커머스를 개설한 곳은 CJ온스타일뿐이다. 아무리 좋은...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에피소드와 합작해 새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을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매진임박 채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웹 예능 프로그램 ‘엄카찬스’를 방영한다. 모델 이현이가 요즘 엄마들을 만나 최신 트렌드와 육아 정보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콘텐츠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군대 간 거 맞아?"…'군복무' 연예인들 자꾸 보이는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07 13:24:34
웹 예능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를 여전히 선보이고 있고,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주일에 2~3회 이상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모두 멤버들이 입대 전부터 준비해둔 것들이다. 이도현 역시 입대 후 티빙 오리지널 '이제, 곧 죽습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2', 영화...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개설…30∼40 여성 공략 2024-04-07 09:54:07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하는 '엄카찬스' 콘텐츠를 통해 이현이가 각 지역 유명 카페를 찾아다니며 요즘 엄마들의 트렌드를 탐방하고 진솔한 소통을 펼치는 리얼 웹 예능을 선보인다.엄카찬스에서 소개된 상품은 수요일 오후 8시마다 열리는 '엄카타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