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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지, 7월 31일 日 데뷔…'케이콘'서 깜짝 공개 2024-05-13 17:09:35
트렌드지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KCON JAPAN 2024’(케이콘 재팬 2024)를 마무리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열도 팬심에 불을 지핀 트렌드지는 일본 정식 데뷔일을 7월 31일로 확정했다. 'KCON JAPAN 2024'에서 트렌드지는 10일 '커넥팅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11일 '댄스 올데이', 12일...
韓 증시에 강력한 한 방 온다? 버핏, 보유 현금 250조원…韓 주식 사면, 어떤 종목을?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05-13 08:10:29
- 재팬 디스카운트 해소책, 아베노믹스와 병행 - 日 증시 당국 “있는 것부터 제대로 평가받자” - 하지만 아베노믹스와 마찬가지로 효과내지 못해 - 워런 버핏의 매수 계기…12년 만에 빛 보기 시작 - 작년 4월, 버핏의 日 5대 상사주 ‘집중 매수’ - 日 5대 상사, 대표적인 저PBR 종목으로 분류 - 글로벌 행동주의...
라인 넘기든 지키든…네이버, 협상따라 해외전략 수정 불가피 2024-05-12 18:56:18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2019년 11월 라인과 야후재팬의 경영 통합을 결정했다. 2021년 이 둘을 합친 라인야후가 출범했다. 현재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라인야후 최대주주(64.5%)인 A홀딩스 지분을 절반씩 보유하고 있다. 일본 정부는 라인야후에서 두 차례 정보 유출이 발생하자 라인야후에 네이버와의 자본 관계 재검토를...
일본 도쿄서 K-팝 열풍 타고 '중소기업 제품 판촉' 나선다 2024-05-12 12:01:10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한류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와 연계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 행사와 수출 상담회를 했다고 밝혔다. 케이콘은 CJ ENM이 주관하는 대표 한류 행사로 K-팝 공연과 함께 패션·식품 등 다양한 한류 상품을 판촉·전시하는 행사로 이번에 24번째 행사다....
"그때 그러질 말았어야 했다"…네이버의 '결정적 실수' 2024-05-12 08:08:01
A홀딩스를 세웠다. A홀딩스는 라인과 야후재팬 등을 서비스하는 상장사 라인야후의 최대주주(64.5%) 역할로 두고,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이 회사 지분을 50%씩 나눠가졌다. 당시 구글과 아마존이 전 세계 IT업계 패권을 장악할 조짐이 보이자 위기감을 느낀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글로벌투자책임자·GIO)와 손정의...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인수 후 이달 31일 클리오 재팬으로 사명을 바꿔 일본 오프라인 유통을 총괄해 운영할 계획이다”고 분석했다. 안 연구원은 “일본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35%(2022년 기준), 오프라인 65%로 지난해 일본 매출액의 48%가 두원을 통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발생되었다”며 “이번 인수로 일본 사업 구조 효율화와...
'亞 슈퍼앱' 완성 앞두고…라인 생태계 통째 넘기나 2024-05-10 18:36:36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각각 운영하던 라인과 야후재팬의 경영 통합을 결정한 것은 2019년이지만, 현 상태의 조직 개편을 완성한 것은 지난해다.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2021년 50%씩 출자해 Z홀딩스(라인야후 전신)의 지주사인 A홀딩스를 세웠다. 당시 A홀딩스와 Z홀딩스엔 ‘아시아’ ‘A부터 Z’ ‘인공지능(AI)’ 등 세...
증권사 "밸류업 종목 적극 발굴…지배구조·현금흐름 더 따져 평가" 2024-05-10 18:29:21
계획을 바탕으로 재팬 디스카운트(일본 증시 저평가)를 해소한 것처럼 우리나라 밸류업 프로그램 역시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언했다. 밸류업과 관련한 정보를 적극 다루겠다는 입장도 내놨다. 박희찬 미래에셋증권 센터장은 “앞으로는 기업 실적 추정과 밸류에이션에 있어 기존의 손익계산서 분석에...
기업가치 25조…"라인야후 헐값 매각 안돼" 2024-05-10 17:32:50
야후재팬과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네이버와 소프트뱅크는 2021년 합작법인 A홀딩스를 설립했고, 지난해 라인과 야후재팬의 합병으로 라인야후를 출범시켰습니다. 라인이 일본 땅에 상륙한 지 13년이 지난 지금 라인은 일본의 국민 메신저가 됐고, 9,600만 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신저뿐만 아니라 간편...
'구멍 난 운동화' 신은 40대, 이유 물었더니 "일본은행이…"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5-10 07:00:09
일본의 한 대학에서 근무하다 미국 워싱턴 연구기관으로 파견된 40대 일본인 남성은 최근 자주 싣는 아식스 운동화에 지름 1.5cm의 구멍이 두 개 뚫린 것을 발견했다. 같은 신발을 새로 사려고 했지만, 한 켤레에 60달러라는 것을 알고 마음을 접었다. 엔·달러 환율이 달러당 130엔 정도만 했어도 샀겠지만, 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