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몸에 맞는 깨끗한 물 고르는 방법은? 2023-11-20 18:05:46
성인 기준 하루 1.5L 이상의물을 먹는 것을 권장한다. 이는 500ml 생수병 3~4개에 해당하는 양이다. 그린피스의 ‘2023년플라스틱 대한민국 2.0’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1인당 연간 생수 페트병 소비량은 109개이며,국내 전체 연간 소비된 생수 페트병 56억개는 지구를 14바퀴 돌 수 있는 양이다. 플라스틱 생수는 생산...
VIG 품에서 '폭풍성장'…쿤달 샴푸 2년새 매출 50%↑ 2023-11-19 19:11:55
제품을 출시해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탔다. 500mL 한 통에 만원도 안 하는 보디워시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제품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제품 수가 적고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는 것은 약점이었다. VIG파트너스는 쿤달 제품군을 확장하면서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전략을 택했다. 샴푸와 보디워시...
"슈링크플레이션도 물가조사 때 반영되죠" 2023-11-17 18:08:28
나온 김한령 경인지방통계청 통계주무관은 기자에게 “가령 500mL짜리 간장이 400mL로 줄고 가격이 2000원으로 똑같아도 물가 조사 땐 100mL당 400원에서 500원으로 25% 오른 것으로 보고 통계에 반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가격은 놔둔 채 양을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논란이 커진 가운데 통계청도 물가 조사에서 이...
피코그램 퓨리얼, 신제품 '퓨리얼 폴더블 미니 가습기' 출시 2023-11-15 15:27:51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기를 펼쳤을 때에는 500ml의 넉넉한 수조 용량으로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접었을 때에는 절반 크기로 줄어들어 가방 속에 넣어 이동하거나 서랍이나 책장같이 협소한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하다. 가습 분사 모드로는 듀얼분사, 싱글분사, 인터벌분사 총 3단계의 모드를 지원하여 자유롭게...
'생활물가' 전방위 상승…가사·위생용품도 1년새 큰폭 올라(종합) 2023-11-14 15:52:37
뉴 베드타임 로션(500mL) 22.8%, 미쟝센 퍼펙트세럼 샴푸(680mL) 22.1% 등이다. 기타 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물 사료 제품 2개 가격은 지난해와 같다. 식품 물가에 더해 가정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생활용품까지 1년 새 두 자릿수의 가격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이 더 커진 셈이다. 참가격 기준으로...
"송년회 대목 잡아라"…맥주·하이볼·위스키까지 '신제품 전쟁' 2023-11-13 21:00:18
이달 중순부터 선보인다. 신제품은 페일 라거 맥주로 500mL 병과 20L 용량 생맥주 통 두 가지 형태로 나온다. 롯데칠성이 맥주 신제품을 내놓는 건 2020년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이후 3년 만이다. 클라우드 존재감이 떨어진 롯데칠성이 주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내놓은 제품이다. 롯데칠성...
"테슬라 값 오른다"…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출고가 인상 2023-11-09 09:15:02
1위 브랜드 카스 500mL 캔 제품 가격은 유지하되 이를 제외한 캔 제품과 식당에서 판매하는 업소용 500mL 병 제품에 대해 1년7개월 만에 인상을 단행했다. 출고가 인상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등 소비자가격과 외식업계 병맥주 가격도 오르는 수순을 밟을 전망이다. 업계 일각에서는 식당들이 맥주와 소주의 출고가가 오를...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8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페일 라거 맥주다. 500mL 병과 20L 용량 생맥주 통 두 가지 형태로 나온다. 롯데칠성은 주점과 음식점 등 업소용 제품을 먼저 선보인 뒤 가정용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은 크러시를 기존 국산 맥주와 차별화하는 데 주력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 맥주로, 분리 추출한 유럽 홉과 홉...
"켈리 긴장해"...롯데칠성음료, 라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 2023-11-08 17:43:29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500ml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케그의 두 형태로 이달 중순경부터 술집,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비가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상황에서 기존 국산 맥주의 틀을 깬 ‘크러시’가 젊은 세대의 새로운 자기 ...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사이즈를 주문하면 500ml의 밀크티가 재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전용 보틀에 담겨 나온다. 정가 1만2900원의 제품을 12월31일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 직후에는 한때 보틀 사이즈의 품귀 현상도 벌어졌다. 국내 주요 온라인 포털에선 '스타벅스 앱으로 밀크티 보틀 재고 조회하는 법', '밀크티 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