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쎌바이오텍 듀오락, 연말 맞이 한정판 출시…사전예약 판매 2025-11-25 08:18:54
건강을 선물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는 한편, 하반기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21배 강한 유산균’ 캠페인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트리 케이스에 손석구 Pick 제품인 ‘듀오락 골드 캡슐’ 30일분 2개와 10일분을 더해 총 70일분으로 구성했으며, 21%...
샤아트컴퍼니-창원 모두치과의원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공동 진행 2025-11-24 16:44:58
기업의 니즈에 맞춘 작품 컬렉션 구축부터 미술품 투자 자문, 증여·상속 관련 컨설팅, 그리고 체계적인 미술품 보존 솔루션 제공에 이르기까지 예술 자산 관리의 전 영역을 아우르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박 대표는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국내외 유수의 예술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그들의 작업물을...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캐릭터 기반 경험, 디저트 중심의 구성 등이 소비자 니즈로 확산되면서, 바나타이거커피가 강조해온 ‘스윗 에너지(Sweet Energy), 먹고 마시며 힘을 얻는 경험’은 이러한 시장 변화와 맞닿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바나타이거커피는 이번 협업을 통해 1030세대 중심의 고객층을 넘어 중·고등학생부터 직장인·가족 단위까...
KB스타뱅킹, '계좌종합관리서비스' 전면 개편…개인사업자 고객 편의성 강화 2025-11-24 14:32:21
현황 등 주요 정보를 통합 제공해 자산 관리 효율을 높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여러 개의 인증서와 OTP를 사용하는 불편함이 해소되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 니즈 해결을 위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크린랩, 외출할 때 쓰기 쉬운 '손잡이 지퍼백' 출시 2025-11-24 09:21:48
더욱 편리하게 활용하려는 소비자 니즈가 커지면서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상단에 손잡이를 적용해 보관물을 들고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밑면을 스탠딩 타입으로 설계해 주방·욕실·육아용품 등 다양한 물품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여성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사이즈와 색상을 제공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냈다"고 했다. 룰루레몬·알로도 타깃 브랜드의 주 무대도 달랐다. 전통적인 광고 대신, 카다시안은 제품 제작 및 기획, 홍보, 피드백 등을 모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스킴스가 인플루언서...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지역 및 계층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비대면 학습 코칭 시스템 서비스하는 ‘인서울메이커스’ 2025-11-23 19:12:12
등 기반 플랫폼을 통해 지역별 니즈를 정밀하게 파악한 뒤, 해당 지역에 맞춘 맞춤형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무료 입시 상담 등 가시적이고 실질적인 시스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진입 장벽을 낮추고, 학생 개개인에게는 상황에 맞는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관계를 구축해 나가는...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해외대 인재 채용 플랫폼 ‘유어잡(URJOB)’을 운영하는 ‘아이비리거’ 2025-11-23 18:58:13
니즈를 현장에서 깊이 이해하게 됐다. 이 경험을 토대로 기업이 검증된 해외대 인재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만날 수 있고 유학생이 폭넓은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채용 플랫폼 ‘유어잡’을 만들게 됐다. “유어잡은 국내 최초로 해외대학교의 한국인 유학생 출신만을 타겟으로 하는 채용 플랫폼으로...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현지 소비자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신제품 개발·맞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만 유통망 입점은 대만과 중화권 프리미엄 뷰티·헬스 시장 내에서 고차원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성과로 평가되며, 향후 현지 유통망 확장·마케팅 강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음저협 회장 출마' 이시하, 투명성·저작권료 2배·AI 보상금 내걸었다 2025-11-21 09:03:20
협회는 결국 회원"이라며 "탁상 행정이 아닌 실제 작가들의 니즈가 반영되는 구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총회장에 O/X 리모콘을 도입하여 눈치 보지 않고 의사 표명 △모든 민원이 회장에게 직접 전달되는 '민원 상담톡(카카오톡)' 도입 △KOMCA 맞춤형 전문경영인 제도 도입(2027년 2월까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