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디프랜드, AI 기술 탑재한 '헬스케어로봇'…지능형 마사지 체어로 진화 2025-10-21 15:56:18
AI가 최적의 마사지 코스를 설계하는가 하면 두피와 피부 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기능까지 더했다. 단일 제품 안에서 헬스와 뷰티를 통합 관리하는 신개념 헬스케어로봇인 것이다. 특히 AI 마사지 추천 기능은 바디프랜드의 R&D센터에서 독자 개발한 AI 소프트웨어가 핵심 역할을 한다. 실시간으로 누적되는 사용자들의 마...
코스맥스, '17조' 곱슬머리 시장 공략한다 2025-10-21 10:26:41
손상을 가속화할 수도 있을 뿐더러 두피 상태에도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코스맥스는 모발 및 두피 상태를 크게 12가지 유형으로 세분화해 각 유형에 특화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최경 코스맥스 대표는 "모발관리 분야는 전체 화장품 시장의 20%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도가 높은 만큼 다양한 지역과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코스맥스, 글로벌 곱슬머리 전용 제품 선보인다…원료사와 협약 2025-10-21 09:13:57
통해 세계인의 모질과 두피 상태 등을 세분화한 핀포인트 제품으로 모발 관리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코스맥스는 사이언스코의 유럽과 미국 시장의 다인종 모발에 대한 다양한 연구 경험과 특화 소재를 활용하고, 코스맥스가 개발한 코어링크-S기술을 제품에 함께 적용해 끊어지기 쉬운 곱슬모의 취약점을 해결한다는...
길 걷다 넘어졌는데…"보상금 106억 받아가세요" 깜짝 2025-10-20 20:43:13
두피 혈종과 외상성 뇌 손상 진단을 받았다. 사고 후 7년이 지난 지금도 구롤라는 뇌 손상 치료를 받고 있으며 전두엽과 측두엽의 용량 손실에 따른 실행 능력·감정조절 능력·기억력의 상실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구롤라의 변호인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고 당시 인도가 관리되지 않은 나무뿌리 때문에 지면에서...
동성제약 "비건 염색 브랜드, 美 아마존서 10월 역대 최고 매출 전망" 2025-10-20 10:16:43
65% 증가했다. 허브는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100% 비건 염색제 브랜드로, PPD(P-페닐렌다이아민)와 암모니아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해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두피 건강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해 미국과 중동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동성제약은 설명했다. 현재 동성제약은...
동성제약 "염색약 브랜드 '허브', 아마존 미국 10월 매출 '역대 최대' 기대" 2025-10-20 10:14:34
매출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 ‘허브’는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100% 비건 염색제 브랜드다. PPD(P-페닐렌다이아민)와 암모니아 등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조성으로 만들었다. 두피 건강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해 미국과 중동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이번...
K팝팝업에 뷰티컨설팅·찜질방…유통가, 외국인 체험마케팅 봇물 2025-10-19 06:15:00
올리브영N 성수의 피부·두피 컨설팅과 제품 추천 서비스도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기다. 이곳에서는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에 맞춰 화장품을 추천하고, 화장법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각각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트렌드 설명이나 상품 추천에 대한 외국인 관광객의 니즈(수요)가 높다"며 "올리브영N 성수...
"잔머리가 사라졌다"…옥주현, 모발이식 부작용 고백 2025-10-18 18:10:34
& 두피 관리법을 찐템으로 탐구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옥주현은 "가발을 쓰는 저희 같은 뮤지컬 배우들한테는 공통으로 있는 최대 고민이 (탈모다)"라며 "9년쯤 전에 머리 뒤에서 모근을 뽑아서 머리를 심었다"라며 모발이식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모발 이식 후 잔머리가 사라지는...
이태원 요식업 정리한 홍석천, 탈모 사업 진출…"내가 마지막 삭발이길" 2025-10-15 14:54:04
미용 전문가들이 직접 살롱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두피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홍석천은 "브이티프로페셔널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왜 이제서야 널 만났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나의 삭발이 마지막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이며, 탈모 관...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방식이며, 애플워치 시리즈 10, 에어팟 프로, 두피 마사지기 등 전자기기부터 외식 및 뷰티 상품권, 기능성 샴푸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총 2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모아시스 관계자는 “탈모는 더 이상 감춰야 할 고민이 아니라,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자연스러운 변화”라며 “정확한 정보와 실질적인 솔루션,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