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중심의 제품 디자인’을 하는 것입니다. 룰루레몬의 핵심 철학인 ‘사이언스 오브 필’을 반영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넘어 옷을 입었을 때 느끼는 감정적 반응까지 고려해 제품을 디자인합니다. 두 번째는 ‘품질’입니다. 최고급 원사와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알로’와 같은 경쟁사와의 가장 두드러진 차별점입니다. 세...
오세훈 시장, 하노이·쿠알라룸푸르와 협력 강화…K뷰티·관광 정조준 2025-12-04 11:28:01
오전에는 전통 도자기 산업에 현대적 디자인과 체험 요소를 더해 복합문화 관광지로 재탄생한 하노이 바트짱 도자기 마을을 방문해 지역 관광·산업 재생 모델을 살펴본 뒤 말레이시아로 이동한다. 쿠알라룸푸르서 관광 마케팅·인프라 시찰 6일 저녁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한 오 시장은 첫 일정으로 ‘리버 오브 라이프(R...
'뒤쳐진 옷' 외면 받더니…마이클 버리가 찜하자 반등하나 [핫픽! 해외주식] 2025-12-04 07:31:01
평가도 나온다. 성숙단계인 북미시장에서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이 너무 길어졌고, 색상·핏·카테고리 등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이 알로, 뷰오리 등 경쟁사에 뒤쳐지고 있다는 평가다. 회사는 내년까지 디자인팀을 주축으로 신제품 출시를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공매도' 마이클 버리, 룰루레몬 10만주 보유 이...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 첫선…패밀리 브랜드로 확장 2025-12-03 11:18:37
남녀 컬렉션의 디자인 방향과 감성을 그대로 압축·반영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점퍼·스웨터·셔츠·팬츠 등 약 20종으로 구성됐으며, 가족이 함께 착용하는 패밀리룩 콘셉트로 기획됐다. 헤지스 아동복 제품군은 LF몰·헤지스닷컴 등 온라인몰과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매장 '스페이스H', 라움 이스트,...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5'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2025-12-03 09:19:33
돔 디자인에 다층 조명 프로젝션(투영) 시스템을 적용해 음악과 조명이 조화를 이루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정밀 튜닝 트위터를 통해 향상된 음향을 갖췄으며, 하만의 독자적인 '콘스탄트 사운드 필드'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그레이스 고 하만 인터내셔널...
"살아 움직이는 호랑이와 눈 마주쳐"…'라이프 오브 파이' 어떨까 [이슈+] 2025-12-02 16:42:07
길고 깊게 가져간다. 그렇다면 무대 위 '라이프 오브 파이'는 어떨까. 원작 소설의 매혹적인 스토리텔링에 스크린을 압도했던 영화의 스펙터클을 모두 담아내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거대한 폭풍우, 수평선과 맞닿은 광활한 밤하늘 등 자연의 경이로움을 무대 디자인, 조명, 영상, 음악, 음향...
서울시, 2026년 서울색 ‘모닝옐로우’ 발표…아침 해의 노란빛 상징 2025-12-02 15:09:15
취지다. 서울시는 사회·기후·라이프스타일 변화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2025년 시민 정서 키워드를 도출했다. 잦은 비와 가을장마 등 이상기후, 디지털 피로감, 사회적 불확실성 등으로 ‘무탈한 일상’과 ‘내면의 안정’을 바라는 경향이 두드러졌으며, 시민 1,416명이 참여한 설문에서도 2026년 서울색에 담고 싶은...
아임웹, 브랜드 성장 밋업 '임팩톤 25' 성료 2025-12-02 14:16:19
러그’를 시작으로, 패브릭과 가구까지 카테고리를 넓혀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익디스’의 김주규 대표가 연사로 참여했다. 김 대표는 실제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라익디스가 맥락을 디자인하는 방식’을 소개하며, 제품 기획·브랜드 경험·마케팅 타이밍 등 상황과 고객을...
아워홈, 신세계푸드 급식사업부 인수 완료 2025-12-01 09:24:41
측은 향후 대형 사업장 및 프리미엄 채널 수주 경쟁에서 확실한 우위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했다. 신설 법인인 고메드갤러리아의 수장은 차기팔 대표가 맡는다. 차 대표는 아워홈 외식사업부장, 디자인본부장 등을 거쳐 프리미엄 외식 및 라이프스타일 F&B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냈다. 아워홈 관계자는 "경쟁 우위와...
BMW코리아, 초고성능 플래그십 SAV 'XM 레이블' 국내 출시 2025-12-01 09:22:38
M 특유의 강렬한 디자인 언어에 BMW 럭셔리 클래스의 진보적 감각이 더해져 완성됐다. 전면부 디자인은 분리형 헤드라이트와 ‘BMW 키드니 그릴’, ‘BMW 키드니 아이코닉 글로우’, 대형 공기흡입구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발산한다. 보닛에 자리잡은 두 개의 파워 돔은 BMW XM 레이블의 강력한 성능을 암시하며 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