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업계 '블프' 맞불…직구 상품 반값 할인 2020-11-26 17:18:28
매일 선착순 특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슈즈 멀티숍 ABC마트도 다음달 17일까지 인기 신발과 옷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블랙ABC데이 행사를 기획했다. ABC마트의 역대 최고 할인율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누오보, 호킨스 등의 인기 운동화와 캐주얼 의류 등을 판매한다. 김기만/민지혜 기자 mgk@hankyung.com
삼성물산 패션, 제16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2020-07-21 09:41:00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설립한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약 15여년간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한국 디자이너 24개팀을 배출, 총 340만 달러(약 40억원)를 후원해왔다. SFDF의 지원 자격은 해외...
크린토피아의 야심 "집안서 세탁기 없애겠다" 2020-06-03 17:29:23
코인빨래방을 결합한 ‘세탁 멀티숍’을 시작했다. 현재 멀티숍은 766개로 늘었다. 이 회장은 “1인 가구, 싱글족 증가에 맞춰 기존 드라이클리닝 등을 맡길 수 있는 점포에 고객이 물빨래와 건조를 셀프로 할 수 있는 동전세탁방을 겸한 가게를 늘리고 있다”고 했다. 올 들어 부피가 큰 겨울옷, 커튼 등을 맡기면 이를...
비이커, '텐소울' 팝업 스토어 운영 2020-05-31 09:31:44
= 삼성물산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텐소울' 팝업 스토어를 내달 11일까지 서울 강남구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텐소울은 서울디자인재단이 국내 신진디자이너들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사업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중 글로벌...
삼성물산 비이커, 샐러드 에디션 출시 2020-05-10 12:55:34
= 삼성물산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이에딧'과 손잡고 샐러드에서 영감을 받은 '샐러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샐러드 에디션은 봄나물과 감자, 아스파라거스 등 샐러드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상과 프린트를 담은 제품이다. 메신저...
사무실? 매장?…코오롱, 성수동에 멀티숍 2020-03-26 16:28:34
사무실과 매장을 결합한 멀티숍인 ‘에스로우 오피스토어(오피스+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열었다.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는 26일 성수동 호텔 포코 1층에 사무실과 매장을 결합한 ‘오피스토어’(사진)를 열었다. 에스로우의 상품기획, 디자인 담당...
[잡스페셜] 올해도 ‘반려동물’에 주목하라… 2027년까지 지속 ‘상승세’ 예상 2020-03-20 17:22:00
유통업체는 반려동물 멀티숍 브랜드를 속속 선보였다. 롯데백화점은 2017년 8월, 대표이사 직속의 ‘펫 비즈 프로젝트팀’을 신설하고 이듬해, 강남점에 백화점 최초로 90㎡(27평)규모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스토어 ‘집사(ZIPSA)’를 오픈했다. 집사는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와 특성에 따라 문제점을 분석하고 맞춤형...
에이블씨엔씨, 지난해 영업이익 18억...흑자전환 성공 2020-02-20 17:25:16
중 비효율 매장은 과감히 정리하고 멀티숍 `눙크`를 새롭게 론칭하는 등 수익성 개선과 새로운 성장 동력 마련에 힘쓴 것도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해외 사업 부문은 지난해 1,21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했다. 유럽 26% 신장을 필두로 아시아 22%, 기타 지역 114%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일본...
‘2020년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 2020-02-13 15:57:00
혁신시키고 있다. 최근 몇 년전부터 시도되고 있는 글로벌 멀티숍 신규 진출의 확대로 격전지화 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의 현황과 2020년 이후 어떻게 변화해 나갈지 전망한다. 코스인은 오는 2월 25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4층 창조룸에서 '2020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를...
2020년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 연다 2020-02-13 15:26:07
년전부터 시도되고 있는 글로벌 멀티숍 신규 진출의 확대로 격전지화 되고 있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의 현황과 2020년 이후 어떻게 변화해 나갈지 전망한다. 코스인은 오는 2월 25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4층 창조룸에서 `2020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