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집 건너 한집…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4-08 13:49:48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재작년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천개 늘어…1위는 컴포즈 커피 2024-04-08 12:00:01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손흥민·BTS 뷔를 어떻게 이겨요" 결국 백기…눈물의 폐업 2024-04-07 15:32:16
크게 뛴 상황이다. 메가커피·컴포즈커피·빽다방 등 저가 커피와의 경쟁에서 밀려난 영향도 있다. 1000원대 아메리카노를 내세운 이들 프랜차이즈의 공격적 영업에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자영업자 입장에선 가격을 유지하자니 이익을 내기 어렵고 올리자니 고객이 떨어져 매출을 내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메가커피나...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장시간 랭크되기도 했으며, 홍현희의 도플갱어급 분장과 조성아 대표의 시원시원한 리액션 등에 ...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오리온의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 매출이 지난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뉴욕제과 앞에서 봐"…강남역 상권 다시 살린다 2024-04-04 14:56:52
패션브랜드가 밀집한 강남대로의 '멋'을 활용할 예정이다. 상권의 관문인 강남역 9번 출구는 '랑데부 나인'으로 명소화한다. 강남권역 최초로 개관한 서초여행자지원센터와 버스킹 명소인 마을마당, 윈드타워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이 있는 이곳을 문화공연과 미디어폴, 아트마켓 공간으로 재조성해 상권과...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올해 성장세 지속…중국 비중 64%"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오리온[271560]은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가 글로벌 연매출액 1천억원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예감, 고래밥 등과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매출 1천억 돌파 2024-04-04 09:46:32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했다. 오리온은 장수 브랜드인 마이구미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나라별 특성에 맞게 원료, 맛, 식감, 모양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핀오프 전략을 펼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쌓아온 젤리 연구개발 역량과 제조 노하우를...
'6분 컷' 기숙학원을 아시나요…"의대 증원, 우리에겐 기회" [인터뷰+] 2024-04-02 11:00:48
국어 실전 모의고사 브랜드다. 메가스터디, 시대인재 등 전국 700여 개 이상의 학원에서 채택하고 있다. "학령인구 감소는 오래된 문제…여태 잘 극복했다"학령인구 감소는 교육업계의 해묵은 리스크다. 교육업 주가가 상승하지 못하는 대표적 요인으로도 꼽힌다. 김 대표는 이 리스크를 이미 잘 관리해 왔다고 자평한다....
한국토요타, '바른 도그(DOG) 어질리티 대회' 진행 2024-04-02 09:49:52
한국토요타는 펫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megazoo) 일산에서 제 2회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을 위해 메가주 박람회 기간인 5월17일부터 19일까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