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후하, 가수 이찬원 모델 선정…신규 광고 온에어 2025-03-31 10:00:01
‘공후하 결(TM)’을 새롭게 론칭하며,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갖춘 ‘프레스티지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을 선보인다.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여성들에게 가장 빛나던 시절을 다시 선사하겠다는 특별한 가치를 담고 있다. 공후하는 이번 광고 론칭을 계기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강...
10가지 한방 성분에 상황버섯까지…미백·주름 잡는 신제품 ‘예결’ 출시 2025-03-25 10:25:04
로제화장품은 10가지 한방 성분과 상황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스킨케어 브랜드 ‘예결(叡潔)’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밝을 예(叡)’와 ‘깨끗할 결(潔)’의 합성어인 ‘예결’은 결이 다른 깨끗함이라는 의미를 담아 로제 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에...
유사나,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출시 2025-03-24 15:54:44
유사나는 특히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펩타이드 복합체와 나이아신아마이드, AHA/BHA, 바쿠치올 등 유사나의 고급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되찾아준다고 전했다. 다양한 성분의 조합으로 피부 노화의 여러 징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기존의 셀라비브 제품들과...
다이소·올영에 편의점 가세…판 커진 건기식 유통 경쟁 2025-03-04 17:32:49
데 집중하고 있다. 건기식을 화장품의 연장선인 ‘먹는 화장품’(이너뷰티)으로 설정해 제품을 내놓고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것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콜라겐(피부 관리), 글루타치온(미백) 등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발굴해 이너뷰티 제품군의 매출이 최근 2년간 연평균 30% 증가했다”며 “겨냥하는 고객층과 접근...
'홈케어족'에 K미용기기 뜬다…신사업 확장에 '해외 진출 속도' 2025-03-04 06:35:00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보습과 미백,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기기 매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미용기기 선두 주자로 꼽히는 에이피알[278470]의 지난해 미용기기 매출은 3천126억원으로 전년보다 44.6% 증가했다. 2021년 3월 첫 제품을 판매한 이후 국내외 미용기기 누적 판매량이 300만대를 넘었다. 지난 1월...
한국콜마는 어떻게 선크림의 제왕이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24 08:14:39
수분 공급, 미백, 보습 같은 기능성 화장품 역할까지 해요. 또 여성분들은 화장을 덧바르기 좋게 만들었고요. 자외선 차단 기능은 강력하면서도 피부가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도 적어요. 여기에 가격까지 저렴하고요. 그래서 기존에 선크림을 잘 바르지 않았던 사람들까지 사게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시장 규모를 점점 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 글로우픽 월간 랭킹 1위 및 WINNER 선정 2025-02-21 09:37:36
맑고 환하게 가꾸는 화장품으로, 아마존의 보물이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베리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속건성 피부의 수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순한 미백 관리가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필링젤 부문 WINNER로 선정된 ‘녹차...
코스맥스, 미백 원료 '화이트 플러스좀' 비고시 허가 획득 2025-02-17 08:36:58
코스맥스, 미백 원료 '화이트 플러스좀' 비고시 허가 획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글로벌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는 자체 개발한 미백 기능성 원료 '화이트 플러스좀'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신규 비고시 주성분 허가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화이트 플러스좀은...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화장품인 '이너뷰티'가 뜨고 있다. 29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면서 몸속 건강부터 채워 탄력, 미백 등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 제품들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올리브영의 이너뷰티 매출은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늘었다. 2023년 매출은 전년보다 40% 증가했고, 지난해...
"치아 미백에 좋아요" 광고하던 치약인데…'충격 실상' 2025-01-28 17:39:53
기능성 화장품과 의약외품, 의료기기 등의 온라인 광고 가운데 절반 이상이 '불법' 광고로 밝혀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제품(기능성화장품·의약외품·의료기기) 온라인 광고 520건을 점검한 결과 허위·과대·부당광고 302건을 적발했다. 한 치약업체는 일반치약을 판매하면서 '미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