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개관 15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2021-04-29 14:10:01
1박 숙박권, 이비스 명동 라따블 런치 또는 디너 코스 요리 2인 식사권, 얼트루 릴렉싱 앰플, 얼트루 마스크팩, 이비스 트래블 키트, 이비스 목쿠션, 이비스 텀블러, 수제비누, 병맥주 2병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을 이용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홈술족 증가 속 가정시장 1위 지킨 오비맥주 '카스' 2021-04-28 12:11:37
'올 뉴 카스'로 성수기를 공략한다. 올 뉴 카스의 가장 큰 특징은 '갈색병'에서 무색의 투명한 병으로 바꾼 점이다. 국내 주류회사 중 색이 없는 투명한 유리병의 병맥주를 출시한 것은 오비맥주가 처음이다. 올 뉴 카스는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배우 윤여정을 광고모델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피맥 프로모션’ 선봬 2021-04-28 12:00:02
통해 생맥주 2잔 가격으로 행복한 피맥 타임을 즐겨보자. 한편, ‘이 달의 맥주 1+1(원 플러스 원) 프로모션’을 인기리에 진행 중인 르 바는 다가오는 5월의 맥주로 청량감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코로나 엑스트라 병맥주를 선보인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
윤여정의 진짜가 되는 시간…투명한 '올 뉴 카스'와 함께 2021-04-23 16:32:47
점이다. 국내 주류회사 중 색이 없는 투명한 유리병의 병맥주를 출시한 것은 오비맥주가 처음이다. 오비맥주는 투명한 병이 소비자가 원하는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자신의 모습을 투명하고 진실하게 드러내는 배우 윤여정과 함께 올 뉴 카스가 추구하는 브랜...
테라 돌풍에 싹 바꾼 카스, BTS 손잡은 클라우드…여름이 온다 2021-04-16 14:14:25
색이 없는 투명한 유리병의 병맥주를 출시한 것은 오비맥주가 처음이다. 오비맥주는 투명한 병이 소비자가 원하는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비맥주가 잘 나가던 카스의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 배경에는 브랜드 노후화와 하이트진로 테라의 공세, 소비문화 변화가 꼽힌다. 출시 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 선봬 2021-04-13 12:00:05
및 기네스 병맥주 8병과 생수 2병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독립적인 야외 테라스공간에서 진행되며 서울 도심과 남산의 낭만적인 야경이 펼쳐져 낭만적인 바비큐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는 내부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다른 고객으로부터 방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미생[味生] : 맛있는 인생 프로모션’ 선봬 2021-04-01 12:00:00
세트는 핫윙, 치킨 가라아게, 믹스 샐러드, 카스 병맥주 2병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비스 명동의 총 주방장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해당 세트 메뉴를 투고박스로 가져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거나, 호텔뿐만 아니라 집, 회사, 야외 등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호텔 요...
강산이 변해도 1위 지킨 오비맥주의 비결…"끝없는 혁신" 2021-03-31 14:24:49
주류회사 중 색이 없는 투명한 유리병의 병맥주를 출시한 것은 오비맥주가 처음이다.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모양의 병 디자인을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카스의 ‘블루 라벨’은 좀더 간결하고 과감한 이미지로 변경, 투명한 병 속 맥주의 황금색과의 선명한 대비를 이뤄 생생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맛...
1초당 26병 팔린 '진격의 테라'…"올해 1위 탈환" 2021-03-25 11:35:23
있도록 한 조치다. 국내 주류회사 중 색이 없는 투명한 유리병의 병맥주를 출시한 것은 오비맥주가 처음이다. 수입맥주 중에서는 오비맥주의 본사인 AB인베브가 판매하는 '카프리'가 있다. 오비맥주는 투명한 병이 소비자가 원하는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병 디자인도 보...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트랜드가 병맥주에서 캔맥주로 변하는데도 병맥주를 고집한 결과 캔맥주에 주력한 아사히에 선두를 내줬다. 그런데도 2000년대까지 기린은 ‘매출 3조엔, 해외 매출 3할’이라는 목표 아래 해외기업을 인수해 덩치를 키우는데만 주력했다. 이익보다 매출을 중시한 해외 M&A는 수익성에 기여하지 못했고 2015년 상장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