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디지털과 가전, 뷰티 등 인기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이날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나스·톰포드 립스틱 제품 등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 업계 할인 경쟁 '총출동' 2023-11-24 10:47:48
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디지털과 가전, 뷰티 등 인기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이날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나스·톰포드 립스틱 제품 등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인해 야외활동과 관련된 아웃도어, 뷰티, 스포츠 카테고리의 인기도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자제품의 경우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 할인 행사에서 인기를 끈 애플의 에어팟 등 제품과 아마존 자체브랜드(PB) 제품 등 소형가전의 강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예전과 같이 큰 폭의 할인이 나오지 않을 수...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하도록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사이먼데이 기간 몰테일 직구 품목 가운데 패션잡화 비중이 43.6%로 가장 높고 전자제품 39.8%, 생활용품 5.5%, 식품 5% 순으로 집계됐다. 작년에는 패션잡화 54%, 전자제품 31%, 스포츠·아웃도어 11%, 뷰티·화장품 2% 순이었다.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사이먼데이...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데이 매출 목표를 1조5000억원으로 잡았는데 목표치의 113%에 해당하는 수치다. 역대급 매출은 계열사를 가리지 않고 나왔다. 지난 13일 먼저 쓱데이 행사를 시작한 온라인 계열사들은 모두 직전 행사 대비 크게 늘었다. 2021년 행사와 비교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161%,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4%, SSG닷컴은 31%, G마켓은...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G마켓 10% 등의 매출증가율을 기록했다. SSG닷컴은 명품·뷰티·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해 매출 목표치를 21% 초과 달성했다. W컨셉의 경우 2년 전보다 애플리케이션(앱) 유입은 73%, 신규 회원 수는 16% 늘었다. 17일부터 쓱데이 행사에 돌입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이마트는 매출이 2년 전 행사보...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이 가운데 명품, 뷰티, 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한 SSG닷컴은 매출 목표를 21% 초과 달성했고 W컨셉도 지난 행사에 비해 앱 유입 수가 73%, 신규 회원 수가 16% 각각 증가하며 플랫폼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이 가운데 명품, 뷰티, 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한 SSG닷컴은 매출 목표를 21% 초과 달성했고 W컨셉도 지난 행사에 비해 앱 유입 수가 73%, 신규 회원 수가 16% 각각 증가하며 플랫폼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직구족 잡으려 '적립금 1000만원'까지…블프 맞아 할인경쟁 2023-11-20 22:00:01
덤으로 주는 '1+1' 행사에 초점을 맞춘 행사로 패션·뷰티·라이프 분야 1000여 개 브랜드가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영역 확장에 나선 컬리 역시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연다. 총 3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장보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시작한 컬리의 강점인...
코트라 "中 징둥닷컴 통해 K-소비재 수출 확대" 2023-11-20 14:38:42
통해 K-소비재 수출 확대" 징둥 구매정책 설명 'K-브랜드 소싱데이' 행사 개최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닷컴(JD.com)을 통한 한국 소비재 수출 확대를 위해 징둥닷컴과 공동으로 오는 21일 'K-브랜드 소싱 데이' 행사를 연다고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