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 70% 증가…회원 300만명 돌파 2025-07-14 10:28:31
특정 성분들이 함유된 스킨케어, 선케어, 마스크팩, 토너패드와 같은 K뷰티 상품들이 행사 중 상위권을 차지했다. 회원 수도 6월 말 기준 335만 명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300만 명을 돌파했다. 올리브영 글로벌몰 상승세를 견인한 국가는 미국이다. 전체 매출 중 절반 이상이 미국에서 발생했으며, 상반기 매출 증가분의...
모아라이프플러스, 10조원 규모 中 화장품 시장 본격 공략 2025-07-10 14:39:14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중국판 틱톡)’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 피지에이(DOCTORS PGA)’의 공식 브랜드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지난 6월 말 첫 라이브 방송을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스 피지에이는 자체 중량의 최대 5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허성분 PGA를 주성분으로 한다. 최근 핵심제품...
닥터지, 여행 성수기 노린다···진에어 '지니 홈배송' 프로모션 진행 2025-07-04 09:25:17
이용하는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닥터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13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제지회사가 화장품 박람회에 참가한 까닭은? 2025-07-02 10:34:53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라보에이치(LABO-H)의 ‘모발강화 클리닉 라인’에 모발 코팅 성분으로 적용된 바 있다. 한솔제지는 토너패드와 마스크팩 시트 등에 적용 가능한 4종의 친환경 부직포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고밀착성, 온도 저감, 섬유세포 활성화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한솔제지...
K-뷰티 미용기기 각축전…화장품-가전 경계 허물어졌다 2025-06-29 07:13:00
론칭하고 주력 제품인 '스킨라이트테라피'를 세 번째 버전까지 출시했다. 지난 1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에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뷰티미러'를 선보이기도 했다. 거울처럼 생긴 제품 앞에 얼굴을 대면 내장된 카메라가 얼굴을 스캔한 뒤 주름이나...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보고 있으며, Z세대 중심의 ‘기획력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포들은 이 요건을 충족한 사례로 평가된다. 포들은 론칭 2개월 만에 톤·결·광 하이드로겔 팩과 밤투폼 클렌저를 선보인데 이어, 3개월 만에 총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4종 모두 기획 단계부터 소재-기능-바이럴 각도를 고려한 전략...
세븐일레븐, '요아정' 협업 클렌저 출시…"세안제 제품군 확대" 2025-06-15 08:05:54
팩 클렌저(세안제)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의 휘핑 모양을 구현한 클렌저와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가는 토핑(재료) 콘셉트의 앰플 파우치 3개, 스패출러(화장품을 뜨는 용도의 주걱)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4일에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키키블룸과 손잡고 식물성 클렌저...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빠르게 주목받고 있다. "클렌징을 넘어 하나의 스킨케어"라는 평가에 걸맞게, 닥터엘시아(Dr.Althea) 클렌징밤 라인은 완성도 높은 연작 구조로 진화 중이다. 여기에 닥터엘시아(Dr.Althea)는 이번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시트 마스크팩 4종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연이어 입점되며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쿠션...
CJ올리브영, 남성 특화매장 '홍대놀이터점' 열어 2025-06-10 09:11:52
상태를 분석하고 상담해 주는 스킨스캔(Skin scan)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를 숍인숍 형태로 입점시켰다. 2층에는 헤드셋이 구비된 'K-POP 음반존'을 조성해 음악을 직접 들어보고 음반을 구매할 수...
'뷰티 보물섬 탐험'…노들섬서 역대 최대 '올리브영 페스타' 2025-05-21 12:00:00
30분 두차례 열린다.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 피부를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주관하는 토크쇼와 '팩 클렌저'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 아렌시아가 진행하는 '떡솝' 시연 행사 등도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라는 위상에 걸맞게 K뷰티 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국내외 교류의 장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