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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슈펜, 스타필드 코엑스점 신규 출점 2024-06-07 16:28:45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선보이는 383㎡(116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슈펜은 코엑스몰 상권 및 유동인구 특성을 고려해 2535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발 및 잡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슈펜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간대별 릴레이로 슈펜...
삼성생명, 노사 협력 통한 '건강 경영' 추진 2024-06-07 11:24:42
행복한 우리'라는 슬로건 아래, 신체건강 및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한다. 사내 건강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한 '걷기 챌린지'를 시작으로 건강집중, 다이어트, 근력강화 등 목표를 설정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THE 건강한 삼성생명 챌린지', 마음 돌봄과 힐링을 위한 '치유캠프...
무조건 싼 게 좋은줄 알았는데…장 보러 갔다가 '화들짝' [이슈+] 2024-06-06 16:37:09
가격은 30% 낮추고 중량은 20% 늘렸다'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역발상으로 가격 정책을 펼치는 제품들에 소비자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일 서울 시내 대형마트에서 만난 60대 소비자 이모 씨는 "'한 번 오른 물건값은 절대 안 떨어진다'는 인식이 있는데, 내용물이라도 늘려주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
"환전 무료"…휴가철 겨냥 뜨거운 외환 경쟁 2024-06-05 18:18:47
환전’이란 슬로건을 내세우며 외화통장을 출시한 뒤 ‘환전 수수료 무료 서비스’는 대세로 자리 잡았다. 무료 환전 문화가 시장에 안착하면서 각 은행은 서비스 고도화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유사 상품을 너도나도 내놓다 보니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신한은행은 예치할 수 있는 외화 통화를 기존 30종에서 이달...
세종서 '전통시장 청년상인 축제' 개최…우수제품 체험 2024-06-05 12:00:05
슬로건은 'Unlimited(언리미티드) 청년이 만드는 Limited(리미티드) 마켓'이다. 이는 무한한 열정을 가진 전통시장 청년상인(Unlimited 청년)들이 공들여 만든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시장(Limited 마켓)에서 특별한 체험을 하면서 즐기라는 취지다. 한정판 제품과 서비스는 전국 전통시장 청년상인이...
LG전자 "佛 파리서 미래세대에게 '라이프스굿' 전파" 2024-06-05 10:39:34
낙관적인 태도와 희망을 뜻하는 '라이프스 굿' 브랜드 슬로건에 공감하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이천국 LG전자 유럽지역대표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 나아가 유럽시장에서 영향력이 커지는 'YG'(영 제너레이션·Young Generation)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며 "LG전자의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 브랜드 이미지를...
LG전자,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울트라기어'로 유럽 공략 2024-06-05 10:11:51
관람객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희망을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를 널리 알렸다. 이번 행사와 함께 LG전자는 프랑스 한국문화원이 오는 10월 5일까지 개최되는 '한국의 놀이' 기획전에서 '대한민국, 세계 e스포츠 리더의 역사'를 주제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전시회에서는 LG전자와 파트너십을 맺은...
한-아프리카 정상회의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6-05 08:16:53
양 대륙 간 우호관계를 다졌습니다. 이번 회의의 슬로건은 '함께 만드는 미래, 동반 성장, 지속 가능성, 그리고 연대'였으며, 이는 한국과 아프리카 국가들 사이의 관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협약들을 맺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번 회의가 글로벌 중축 국가라는 대한민국의 비전을...
삼성 비스포크 출범 5년…"맞춤형 가전 넘어 AI홈 지원" 2024-06-04 18:55:44
출발한 비스포크는 2020년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식기세척기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2021년엔 ‘비스포크 홈’ 전략을 소개했다. 2022년에는 공간, 시간, 경험의 한계를 넘어 소비자 가치를 확장하겠다는 ‘비스포크 홈 2022’를 공개했다. 인공지능(AI) 기반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통합...
'인증 부정' 후폭풍…도요타 최소 3만대 감산 2024-06-04 18:13:46
경쟁 업체들과 달리 도요타는 ‘멀티 패스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가솔린차, 하이브리드차, 전기차, 수소차에 모두 힘을 싣는 전방위 전략을 버리지 않았다. 차량의 디지털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인증 항목이 크게 증가한 것이 현장 부담을 늘렸다는 분석도 제기된다. 도쿄=김일규 특파원 black041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