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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화보] ‘인간하트’ 박현수 “팬 향한 남다른 애정 공세,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뿐” 2021-08-20 15:22:00
했고 성식은 “가능성을 의심하지 않고 현실로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밀리터리재킷: 메이슨스 티셔츠&네크리스: 캐피탈 디스트로이드진: 앤더슨벨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보보리스 지원 디자이너, 해솔...
[bnt화보] 레떼아모르 “관객 모두 좋은 시간 보냈으면 하는 마음, 무대 마치고 ‘잘 해내었다’ 안도” 2021-08-20 15:22:00
했고 성식은 “가능성을 의심하지 않고 현실로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밀리터리재킷: 메이슨스 스웨이드재킷: 앤더슨벨 티셔츠&네크리스: 캐피탈 디스트로이드진: 앤더슨벨 크림진: 폴한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bnt화보] 레떼아모르 김성식 “올림픽서 김연경이 팀원 격려하는 모습 감동, 맏형으로서 더 잘하겠다 생각” 2021-08-20 15:21:00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는 하이엔드 그룹이 되겠다”고 했고 성식은 “가능성을 의심하지 않고 현실로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니트&데님: 앤더슨벨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보보리스 지원 디자이너, 해솔...
[bnt화보] 레떼아모르 “앨범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 타이틀곡 ‘항해’ 우리의 시작과 여정 담아” 2021-08-20 15:21:00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트렌치코트: 필레 밀리터리재킷: 메이슨스 스웨이드재킷&니트&데님&디스트로이드진: 앤더슨벨 티셔츠&네크리스: 캐피탈 크림진: 폴한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보보리스 지원...
[bnt화보] ‘팬텀싱어3’ 김민석 “‘패션 테러리스트’ 인정 못 해, 바쁜 경연 준비로 스타일 신경 못 쓴 것” 2021-08-20 15:18:00
방식이다.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는 하이엔드 그룹이 되겠다”고 했고 성식은 “가능성을 의심하지 않고 현실로 만드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스웨이드재킷: 앤더슨벨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보보리스 지원 디자이너,...
[인터뷰] 레떼아모르, 따로 또 같이 2021-08-20 15:14:00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올 하반기에도 새롭고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에디터: 이진주 포토그래퍼: 차케이 스타일리스트: 니드메이드 민현지 이사 의상: 앤더슨벨, 폴한, 메이슨스, 캐피탈, 필레, 우영미, 살로토, 암위, 자라 헤어: 보보리스 하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무신사, 상반기 거래액 전년대비 40% 상승···강정구 공동대표 “정교화 된 개인화 서비스 선보일 것” 2021-07-01 09:48:29
약 40%가량 증가했다. 디스이즈네버댓, 앤더슨벨, 인사일런스, 커버낫, 쿠어 등 국내 브랜드의 매출 상승이 원인으로 분석됐다. 전년도 연 매출이 10억 미만인 중소 브랜드는 올해 상반기에만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평균 70% 이상 매출이 늘었다. 최근 2년 내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한 신규 입점 브랜드의 경우 올...
W컨셉이 깔아놓은 M&A 판, 무신사가 마침표 찍었다 [마켓인사이트] 2021-05-11 09:25:31
통해 앤더슨벨, 내셔널지오그래픽, 배럴즈, 커버낫, 쿠어 등의 브랜드에 투자했다. 지난해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함께 조성한 100억원 규모의 AP&M뷰티패션합자조합 펀드를 통해 제이케이앤디, 디스이즈네버댓에, 올 들어선 유어네임히얼에 투자를 진행했다. 최근엔 202억원 규모의 스마트무신사-한국투자펀드1호를 조성해...
"돈 많아도 못 사요"...대세된 래플 마케팅 2021-05-03 07:02:13
명이 응모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운동화인 `젤 1090` 래플이 2시간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돌파하며 총 참여자가 약 7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상자 래플에는 5...
"돈 있어도 당첨돼야 산다"…패션업계 '래플' 마케팅 인기 2021-05-03 06:45:01
명이 응모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 패션 브랜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운동화인 '젤 1090' 래플이 2시간 만에 참여자 5만 명을 돌파하며 총 참여자가 약 7만 명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폴햄과 보드게임 브랜드 부루마블의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순금 3돈으로 제작한 황금 열쇠 및 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