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엘라이프, 구다이글로벌-솔리드원파트너스로부터 50억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 2024-09-26 10:22:38
상사들과 @Cosme(앳코스메), Welcia(웰시아), PLAZA(플라자), LOFT(로프트), 돈키호테(Don Quijote), 마츠모토키요시(Matsumotokiyoshi), AEON(이온), Kokumin(코쿠민), Hands(핸즈), Drug Seven(드럭 세븐) 등 일본 메이저 유통채널에서 5,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다양한 K-뷰티...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사상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 무신사와 마찬가지로 화장품 사업의 오프라인 확장을 시도하는 것이다. 컬리 전체 매출에서 뷰티컬리가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10% 남짓이다. 입점 브랜드 수도 1천여개에 불과하다. 하지만 10∼20대 중심인 CJ올리브영이나 무신사와...
확 달라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브랜드·공간·콘텐츠 혁신" 2024-09-11 06:00:06
광장 '사우스 플라자'와 어린이를 위한 '어드벤처 포레스트' 등이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재단장 개장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와 야외 콘텐츠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섭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브랜드, 공간, 콘텐츠에...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앞다퉈 뷰티 영역으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오프라인에서 잇달아 대규모 행사를 열며 ‘뷰티 유통 공룡’인 CJ올리브영의 아성을 넘보기 시작한 것이다. 컬리는 다음달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컬리 뷰티 페스타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컬리가 뷰티를 주제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여는 건...
[이번주뭘살까] 장마철 맞아 장화부터 여름침구·제습기 등 할인 2024-07-06 07:00:00
있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레인부츠(장화) 브랜드 스티코키즈 팝업 행사가 열린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 암소 데이'를 열고 바이어가 선별한 신세계 암소한우의 인기 부위를 30∼45% 할인한다. 100g 기준으로 등심 8천원대, 채끝 9천원대, 양지국거리 4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소고기와...
"이러다 사고 나겠다"…'명동 노점 거리 '위험천만' 실태 [현장+] 2024-05-15 08:19:02
한시적으로 명동 거리와 가장 가까운 롯데 영플라자 정류소에 정차하지 않았다. 교통이 불편한 상황에도 우산과 우비로 무장한 인파가 명동 거리를 활발하게 누비고 있었다. 우비도 없이 내리는 비를 맞으며 여행을 즐기는 외국인 관광객 무리도 있었다. 날씨와 무관하게 명동으로 관광객이 몰리면서, 우천 시 발생할 수 있...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는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명동 예술극장까지 200m 거리를 서울시를 상징하는 색인 스카이코랄 빛으로 물들이고,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 조형물 세워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K 디저트와 굿즈 팝업, 스탬프 투어, 쓰레기를 주워 오면 친환...
160엔이 뚫려?…日 국민, 엔화 공중에 뿌려 日 개입, 엔저 어디까지 돌려놓을 수 있나?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04-30 07:14:27
초강세, 디플레와 ‘잃어버린 20년’ 주원인 - 역플라자 합의, 아베노믹스로 日 경제회복 모색 - 시장 개입 이후 ‘잃어버린 40년’ 우려 벌써 등장 Q. 이번 개입으로 일본은행이 엔저 정책을 포기할 경우 종전과 다른 환율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은 없습니까? - 2년 전, 옐런이 연준에 앞서 물가안정 목적 ’강달러’ -...
롯데百, 명동상권 되살린다…서울시와 '명동 페스티벌' 2024-04-24 06:00:14
스카이코랄 색상으로 거리를 꾸민다. 본점 영플라자를 시작으로 명동 예술극장까지 200m 거리를 스카이코랄 빛으로 물들이고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을 세워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K 디저트와 굿즈 팝업을 열고 지난해 행사 때 반응이 좋았던 스탬프 투어도 확대한다....
MZ세대 '스몰 럭셔리' 열풍에…더 플라자 "PB상품 판매 급증" 2024-04-09 10:14:09
PB 상품 매출 증가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스몰 럭셔리는 적은 비용을 들여 높은 만족감을 얻는 작은 사치를 말한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더 플라자 PB 상품 매출은 60%가 20·30대이고 카카오 선물하기의 경우 30대 주문 비중이 42%에 육박한다. PB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더 플라자는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