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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에 53개씩 팔렸다…편의점 역사 새로 쓴 '이 상품' 2024-02-19 14:42:05
다른 상품보다 재구매율·추가 구매율도 높았다. GS25 고객트렌드분석팀이 지난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혜자브랜드 도시락·김밥·주먹밥의 재구매율은 38.6%로 최상위권에 속했다. 이들 상품의 고객 구매단가도 평균 대비 26.3% 높았다. 혜자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서 추가로 다른 제품을 많이 구매한다는 뜻이다....
1년 만에 1100억원 '잭팟'…'국민 엄마' 도시락 또 통했다 2024-02-19 12:07:02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또한 혜자브랜드는 점포 매출에 추가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GS25는 분석했다. 지난달 일반상품(담배 제외) 판매를 분석한 결과, 혜자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 구매 단가는 평균 구매 단가보다 약 26.3% 높았기 때문이다. GS25는 혜자 브랜드의 성공...
'갓혜자' 또 통했다…1초당 1개 판매 2024-02-19 10:16:53
등을 꼽았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현재 주 소비층인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10대 대상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10대가 성인이 되어서도 편의점 도시락을 특별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자연스럽게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될 수 있도록 올해는 좀 더...
GS25 '혜자 브랜드' 도시락·김밥 등 2천800만개 팔려 2024-02-19 08:24:54
파트너십 등을 꼽았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 최상위 수준으로 나타났다 GS25 관계자는 "현재 주 소비층인 20∼40대 고객뿐만 아니라 10대 대상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10대가 성인이 되어서도 편의점 도시락을 특별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자연스럽게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될 수 있도록 올...
"안 짖고 안 물고 털 안 날림"…'반려돌' 인기에 '완판 행진'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2-19 08:00:03
"그 중 재구매를 하는 경우가 50% 정도 된다"고 강조했다. 온양석산의 연매출은 한창 건설경기가 좋을 땐 80억원대였다. 경기가 꺾인 뒤엔 월매출이 5억원에서 2억원으로 뚝 떨어졌다고. 김 대표는 "지난해 한창 안 좋았는데 반려돌 판매 이후엔 다른 제품 판매로도 이어져서 월매출이 5억5000만원까지 늘었다"며 "수익을...
주유비 쏩니다…혼다코리아,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 선정 기념 프로모션 2024-02-15 14:00:50
구매할 경우 주유비 100만원,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도 1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 구매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가족 휴가비 600만원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정기점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코드, 오딧세이는 모두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한성자동차, C-클래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02-14 09:32:38
총 5년/17만㎞ 무상 보증 -재구매 혜택, 평생 무상 엔진오일 증정 등 한성자동차가 2월29일까지 한 달간 로열티 프로그램과 더불어 c-클래스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섦?c-클래스 구매자에게는 한성자동차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과 함께 추가 특별 구매 혜택을...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스타트업 컨설팅, 데이터 마케팅, 커머스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스플랫’ 2024-02-12 17:10:05
우리 고객들의 재구매율과 고객 가치는 얼마인지, 현재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가 좋은지 재고 추이는 어떤지 등등 고객, 주문, 제품, 재고, 광고 데이터 등등 이런 데이터를 보려면 보통 5개에서 많게는 10개 정도의 툴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현실적으로 스타트업에서 전담 인력을 두고 관리하기가 쉽지...
K-애슬레저 기업, 아시아 진출 강화…틈새시장 노린다 2024-02-09 08:01:01
많은 애슬레져 브랜드는 대부분 북미권에서 시작됐다"며 "서양인 체형에 맞춰 디자인돼 아시안에게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디자인, 퀄리티로 고객 구매를 이끈 후에 재구매로 이어지는 브랜드 로열티를 가져갈 수 있는 브랜드가 살아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알리, 韓 판매자 모집…고심하는 제조사들 2024-02-07 17:59:45
구매 단가 △빈번한 재구매 △해외 진출 가능성 등으로 최근 온라인 쇼핑업계가 브랜드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분야다. 쿠팡은 ‘로켓 럭셔리’, 컬리는 ‘뷰티컬리’ 등의 코너를 개설해 CJ올리브영이 장악한 화장품 유통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알리가 공개적인 러브콜을 보내자 국내 제조사의 고심도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