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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바이오 치료제,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01-30 23:45:53
“극적인 제품력을 검증받기 위한 임상과 특허, 그리고 재구매 고객들의 후기 등에서 좋은 평가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말했다. 모이스텐은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엔젤투자를 받았고, 올해 기관투자 및 엔젤투자를 지속해서 문의 받고 있다. 이 대표는 “치료제 연구 및 식품, 화장품 제품화를 진행 중...
명품 플랫폼 발란 "작년 4분기 영업이익 첫 흑자…창립 8년만" 2024-01-29 15:02:07
이상 절감했음에도 재구매율은 70%대로 비교적 견조한 흐름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발란은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지난해 11월에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K-럭셔리' 서비스를 새로 선보였다. K-럭셔리는 국내 우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2024-01-29 11:10:36
줄였지만 재구매율이 70%대로 견조해 수익성이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작년 11월 국내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를 론칭한 것 역시 카테고리 확장을 통한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됐다. 명품업계에서는 발란이 지난해 긴축 경영으로 허리띠를 졸라맨 게 흑자 전환의 직접적인 요인이 됐다는 말도 나왔다....
설로인, 무상증자·액면분할과 특허확보 진행…본격 상장 준비 나서 2024-01-26 11:52:24
등 사전정지 작업을 마무리하였다. B2C브랜드 설로인의 고객 재구매 및 신규 유입이 안정적인 가운데 2023년 신규 추진한 B2B플랫폼 '본대로'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 또한 2023년 하반기 센터 가동율 상승, 마케팅 ROAS 증가 및 고정비 감축에 크게 성공하였고, 9월에는 창사...
설로인, 무상증자·액면분할과 특허확보 진행…상장 준비 가속화 2024-01-26 10:51:43
‘설로인’의 고객 재구매 및 신규 유입이 안정적인 가운데 2023년 신규 추진한 B2B플랫폼 ‘본대로’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며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다. 또한 2023년 하반기 센터 가동율 상승, 마케팅 ROAS 증가 및 고정비 감축에 성공했고, 9월에는 창사 최초로 월 매출 100억 원을 초과 달성했다. 2024년 1월...
5060세대가 보는 NS홈쇼핑도 유튜브로…"커머스 콘텐츠 강화" 2024-01-26 08:42:09
고객의 재구매를 이끌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는 유용한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홈쇼핑 미디어콘텐츠팀 심우찬 팀장은 "NS의 유튜브 채널이 모바일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재구매 비율이 월평균 70%를 넘어서며 충성 고객도 확보했다고 에이블리는 자평했다. 에이블리는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이러한 성과의 원동력으로 꼽았다. 업계 최대 규모인 취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별 스타일을 명확히 찾아줘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게 주효했다. 늘어난...
네이버, 생성형 AI 광고 '클로바 포 AD' 개시 2024-01-24 11:21:20
밝혔다. 클로바포AD는 발견-탐색-구매-재구매에 이르는 사용자의 정보 소비 흐름을 연결하는 데 집중해 초개인화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광고 유형으로, 네이버의 초거대 AI '하이퍼클로바X'를 기반으로 한다. 네이버 사용자가 검색 창에 특정 브랜드를 검색하면 하단에 질문을 시작하기 위한 버튼인 '확장...
네이버 광고에 AI 쓴다…CLOVA for AD 테스트 시작 2024-01-24 09:24:14
for AD가 발견-탐색-구매-재구매에 이르는 사용자의 정보소비의 흐름을 잘 연결하는데 집중하고, 앞으로 통합검색과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독립 콘텐츠와도 연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챗 진입 버튼이 검색광고가 나갈 때 함께 나가거나 스포츠 콘텐츠 시청자에게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 광고를...
"AI 도입하니 클릭률 20% 상승"…네이버 '클로바 포 애드' 선봬 2024-01-24 08:58:24
for AD는 발견·탐색·구매·재구매에 이르는 사용자의 정보소비의 흐름을 잘 연결하는데 집중해 초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광고 유형으로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 진입지점인 통합검색,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독립 콘텐츠와도 연계될 전망이다. 예를 들어 브랜드챗에 진입할 수 있는 버튼이 검색광고가 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