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문체부, 대구 '사유원' 등 우수웰니스관광지 77선 선정…BI 공개 2024-04-24 08:33:40
77선 선정…BI 공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K-웰니스관광의 새로운 브랜드로서 '우수웰니스관광지' 77선과 한국 전통 조각보 모양을 본뜬 브랜드이미지(BI)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수웰니스관광지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여정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로 즐길 수 있도록...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뷰티업계에서 공병 회수, 헌 옷 수거 등에 나선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지구의 날을 맞아 화장품 유리병 회수를 위한 시범사업을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밝혔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NAD+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적자 줄인 컬리, 공격적 인재 채용…이번엔 MD 경력 공채 2024-04-18 09:49:44
기업 컬리는 신선·가공·가정간편식(HMR)·축산·수산·뷰티 등 전 분야의 경력직 상품기획자(MD)를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예상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다. 유관 경력 3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다음 달 6일까지다. 서류 전형에 이어 1차 직무 적합성 인터뷰와 인성 검사, 2차 종합인터뷰를 ...
김동숙 팀장 "15년 워킹맘 비결요? 세 아이들을 회사와 함께 키웠죠" 2024-04-17 15:41:04
뷰티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면서 에스테틱 산업에 기여하는 여성 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김 팀장은 “직원들 사이에 소속감과 연대감이 강한 따뜻한 조직문화도 큰 도움이 된다”며 “사내 결혼 커플이 많은 데다 출산 후 직장으로 돌아오는 게 당연한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직장 선배들이 인생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고...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플랫폼과 협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관광객 유치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트리플 코리아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세라젬, 작년 영업이익 63% 감소한 189억원 2024-04-12 13:22:54
한다는 계획이다. 또 잠재력이 높은 미국 시장에 꾸준하게 투자하고 유럽, 일본 등 신규 시장을 개척해 글로벌 매출을 확대할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를 기점으로 기존 사업영역 외에 이온수기나 뷰티, 신규 가정용 의료기기 등 새로운 영역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다각화…해외 진출도 적극"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최근 몇 년간 고전해온 화장품 로드숍 업체들이 최근 영업이익 개선과 해외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아가고 있다. 화장품 업계는 이들 로드숍 업체가 그동안 고비용 점포를 정리하고 온라인 채널과 CJ올리브영과 같은 헬스·뷰티(H&B) 매장에 입점하는 방식...
日, 골든위크에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로 한국 꼽아…"홍보강화" 2024-04-08 14:50:39
1위와 경쟁국 대비 회복률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K-컬처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20대 일본 여성층이 최근 회복세를 주도하고 있다"며 "골든위크를 앞두고 이들을 대상으로 미식·뷰티·패션 등 K-콘텐츠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해 방한 관광 홍보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hacha@yna.co.kr (끝)...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제조사 공식몰과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등에서 판매하는 해당 회사의 다른 버전 리들샷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손님들이 몰렸다. 연이어 히트상품을 내놓은 다이소의 화장품 매출은 급증했다. 불황으로 과시형 소비가 아닌 가성비를 따지는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다이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