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컴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5-12-15 14:00:13
통한 문서 체계 구축 ▲내부 교육 및 캠페인 실시 등 단계별 절차를 이행하며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조직 전반에 확산시켰다. 심사에서 웰컴저축은행은 CCM 실천의지를 표명한 CEO의 리더십을 비롯해 금융소외계층 지원, 소비자 대상 금융교육 활동, 소비자 불만 예방 원칙 이행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中, 11월 소매판매 증가 둔화 '팬데믹급'…생산·부동산도 약세(종합) 2025-12-15 13:57:36
적극적인 캠페인이 있었지만 둔화세를 잡는 데는 실패했다. 지난달 중국의 산업 생산은 2024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 이는 앞선 10월 실적(+4.9%)에 비해 더 낮아진 것이자 로이터통신이 집계한 시장 전망치(+5.0%)를 하회한 것이다. 작년 8월(+4.5%) 이후 15개월 만의 가장 낮은 산업 생산 증가율이기도 하다. 내수와...
동양생명, 2025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2025-12-15 13:44:03
불판(불완전판매) 제로’ 사내 방송 캠페인 등을 통해 임직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인식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보험금 리스크 감지 시스템(CRDS)’을 고도화해 저위험 건에 대한 심사시간을 단축하고 고위험 건에 대한 집중 조사를 강화했다. 고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자동심사 비율이 크게 확대되면서 전체 보험금...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올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3:43:28
삼성화재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민경훈 "물회 원샷·우럭 두개 더" 외치더니…제대로 통했다 2025-12-15 12:30:31
금상을 수상했다. 해당 행사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G마켓 측은 "소비자가 하나의 콘텐츠로 즐기고, 공유하고 싶은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늘 고심하고 있다"며 "광고 캠페인을 통해 G마켓을 즐겁고, 궁금하고, 기대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1:24:52
삼성화재[000810]는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보험을 단순한 보장이 아닌 일상 속 배려의 경험으로 재해석한 기획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삼성화재는 설명했다. 해당 캠페인은 종합편을 비롯해...
세방그룹,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디지털 영상 단편' 부문 은상 2025-12-15 11:11:23
P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B2B 기업의 한계가 있던 ‘세방’ 브랜드를 광고영상을 통해 ‘움직임’이라는 중심 키워드로 물류, 에너지 등 다양한 사업 분야의 연결성과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며 브랜드를 부각시키고 있다. 세방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고 매력적인 홍보 컨텐츠를 발굴함으로써 그룹의 인지도를...
CJ그룹,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전달 2025-12-15 10:16:48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탁금은 소외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문화 및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을 위한 역량 강화 사업 등에 사용된다. 또 영세 소상공인 지원과 자원순환 프로젝트와 같은 다양한 활동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CJ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데브시스터즈, 쿠키런과 함께하는 '제주여행주간 캠페인' 성료 2025-12-15 10:05:44
제주여행주간 캠페인을 공동 진행했다. 데브시스터즈의 대표작 '쿠키런'은 해당 기간 제주 여행 홍보에 앞장서는 마스코트로 활약하며 제주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했다. 캠페인은 올여름 제주를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주국제공항 내 쿠키런 환대 부스를 운영하며 시작됐다. 이어 제주 곳곳에서 귤모자를 쓴...
[테크스냅] LGU+, 매장에 'QR코드'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 2025-12-15 09:16:47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들은 전국 LGU+ 직영 매장 87곳에서 내년 3월까지 자선냄비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쉽고 빠르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금은 전국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쓰인다. ▲ 애플은 네이버웹툰 인기 작가 10인과 '아이패드로 만들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