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컬편의레스토랑 `아이캔리부트`, 고양시에 국내 1호점 오픈 2021-07-27 10:02:11
가와지쌀 초코파이와 연탄쌀식빵, 컬러 쌀빵을 이용한 수제 샌드위치, 과일과 유기농원당, 고양시 시화인 장미를 넣어 만든 패션후르츠 로즈 에이드등 시그니처 음료도 준비를 마쳤다. 비대면 동향에 발맞추어 간편식,배달식,건강식을 밀키트로 개발하여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캔리부트 윤지현대표는 “장거리...
영탁, 'TASTE OF KOREA'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세련 분위기 물씬 2021-07-13 13:50:00
공개된 이미지에서 영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란색 배경 앞에서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과 훈훈한 외모로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영탁은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푸드 캠페인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쉽과 펩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영탁, ‘TASTE OF KOREA’ 콘셉트 포토 공개…훈훈한 외모가 ‘찐이야’ 2021-07-13 12:40:09
마무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영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란색 배경 앞에서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과 훈훈한 외모로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영탁은 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푸드 캠페인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쉽과 펩시가 올...
‘식품 입은 패션’, MZ세대 공략하는 이색 컬래버 눈길 2021-06-30 11:38:01
푸드의 ‘돼지바’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NERDY)’와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널디의 파스텔컬러와 돼지바의 크리스피한 초코칩, 달콤한 딸기잼 등 제품의 디테일을 살려 디자인했다. 널디X돼지바 컬렉션은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입힌 한정판 돼지바와 반팔 티셔츠,...
인터컨티넨탈, 꽃 모티브로 한 ‘플라드라렌 로열 하이티’ 선봬 2021-04-05 10:00:02
티 푸드 약 11가지가 준비되고, 함께 제공되는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메뉴 외에도 웰컴드링크로 시그니처 블라섬 티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장미꽃 모양 초콜릿 중 직접 원하는 초콜릿을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기분 좋은 와우(WOW)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플라드라렌 로열 하이티’ 2인 세트 이용 시...
"K만두 최대 유망시장은 미국"…매달 세 자릿수 성장 2021-03-03 10:26:27
이는 컬러TV(4.5억 달러)나 PC(3.6억 달러) 수출액보다 높은 수준이다. 우리나라 냉동만두 최대 수출 시장은 미국으로, 지난해에만 전년 대비 49.6% 증가한 1,174만 달러를 수출했다. 실제로 미국의 국산 냉동만두 수입은 2020년 4월 이후 매월 세 자릿수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신세계푸드, CJ제일제당 등...
'편스토랑' 역시 이유리, 쌓고 또 쌓고 '거대 김치 크레이프 케이크' 2021-01-28 12:30:00
소울푸드 김치는 면역력 향상 식품으로 각광받으며 세계인이 사랑하는 K푸드로 거듭나고 있다. 과연 편셰프들이 김치로 어떤 메뉴를 선보일지 궁금증과 기대가 커진다. 그중 ‘편스토랑’ 마스코트 이유리는 특별한 손님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이날 이유리는 초대 손님이 도착하기 전, 손님에게 대접하기 위한...
"어제의 고객은 사라졌다"…유통·소비시장 '온라인 대격변' 2021-01-13 15:26:30
서울대 농경제사회학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푸드비즈니스랩은 올해 식품 트렌드를 ‘집밥 2.0’ 시대로 규정했다. 1.0 시대 간편식은 ‘간편하고 맛있는 것’이면 충분했지만 2.0 시대 소비자는 ‘간편하면서도 신선하고 건강한 것’을 요구할 것으로 내다봤다. 코로나19 확산으로 타격이 컸던 화장품업계는 급변하는 경...
무학, 무역의 날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20-12-08 17:11:03
리큐르 좋은데이 컬러실리즈, 탄산주 톡소다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무학의 수출 실적이 빠르게 증가하는 것은 제조사 중심의 제품이 아닌 현지 바이어와 협력을 통해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주요했다.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수출 전용 리큐르 제품(좋은데이 딸기, 수박, 체리 등)을 개발해 나라별 맞춤 제품으로...
투썸플레이스, 크로우캐년홈 협업 기획상품 출시 2020-11-20 10:08:37
담은 `퍼플 컬러`와 크로우캐년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활용해 제작한 보온보냉백, 법랑 텀블러와 머그, 담요 등 총 4종의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런치백으로 데일리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