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톡스, '두바이 더마 2023' 참가 성료…글로벌 진출 박차 2023-03-06 09:45:33
앞두고 있는 비동물성 액상 톡신제제 'MT10109L', 메디톡스코리아에서 개발 중인 신규 톡신제제 '뉴럭스'를 공개했다. 또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와 숙취해소 유산균 '칸의 아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등도...
디어크 루카트 쉥커코리아 대표, 주한유럽상공회의소 회장 연임 2023-02-28 09:21:30
마린 대표, 유태승 코펜하겐오프쇼어파트너스 코리아 공동 대표, 로버트 브로웰 삼일회계법인 파트너가 신임 이사회 구성원으로 선출됐다. 기존 임원인 김연희 갈더마 코리아 대표,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겸 사장, 요한 반드롬 김앤장 선임고문은 재선임됐다. 새 이사회는 앞으로 2년간 ECCK를 대표...
더마팩토리, `사랑의 열매`에 지역사회 소외계층 돌봄성금 기부 2022-11-24 10:38:50
`더마팩토리`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돌봄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1일 사랑의 열매 인천지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비앤비코리아 함봉춘 대표, ㈜제이엘벤처스 백진광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금번 전달식을 통해 사랑의 열매와 함께 6개월간 정기적 나눔 활동 참여키로 했다. 더마팩토리는 그 동안...
컴플리톤코리아 OBM 프로젝트,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 론칭 2022-11-17 12:11:21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와 `슈어베이스`를 전개하는 컴플리톤 코리아(이하 컴플리톤)가 OBM 프로젝트를 맡은 HLL(House of Luxury & Lifestyle)의 바디 가드닝 브랜드 `에스투파(ESTUFA)`를 11월 초 런칭했다고 밝혔다. HLL은 글로벌 패션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바자, 에스콰이어`의 발행...
부스터즈, 총 160억 투자 유치…브랜드 에그리게이터 역량 강화 2022-10-25 11:45:50
토탈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와 함께 '스마트브이플랫폼코리아멘토링펀드'를 결성하는 등 이커머스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한 벤처 캐피탈 회사다. 부스터즈는 브랜드 에그리게이터 및 소비자직접구매(D2C) 커머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잠재력을 갖춘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고 브랜딩, 광고, 마케팅,...
웰킵스, 비오셀™ 플로깅 이벤트에 `더마쿠아 시그니처 물티슈` 협찬 2022-10-07 11:32:42
김승태)가 지난 3일 비오셀™ 코리아에서 주최한 비오셀™ 플로깅(Plogging) 이벤트에 참여하여 프리미엄 물티슈 `더마쿠아 시그니처`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플로깅은 조깅을 하며 길 위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 정화 캠페인으로, 이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비오셀 플로깅 이벤트에는 70여명이 참가하여 세...
메디톡스, 1분기 매출 398억원…전년비 25%↑ 2022-05-16 17:31:16
있다. 또 계열사 메디톡스코리아에서 진행중인 차세대 톡신 제제 `MBA-P01`의 국내 허가도 이달 내 신청할 예정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주력 분야인 톡신 제제의 매출이 빠르게 회복되며 안정적 재무 환경이 마련되고 있다"며 "톡신 제제에 대한 내성 발현율을 낮추기 위해 비독소 단백질을 제거한 150kDa 크기의...
메디톡스, 1분기 매출 398억원…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 2022-05-16 15:13:48
메디톡스코리아가 진행 중인 차세대 톡신 제제 ‘MBA-P01’의 국내 허가도 이달 안에 신청할 예정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주력 분야인 톡신 제제의 매출이 빠르게 회복되며 안정적 재무 환경이 마련되고 있다”며 “코어톡스가 2분기부터 대량 생산을 시작한 만큼, 매출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정받는 名品 브랜드…소비의 품격을 더하다 2022-03-29 16:13:44
7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스타벅스’는 5년 연속, 다온에스아이의 ‘이지드롭 변기크리너’와 마리오쇼핑의 ‘마리오아울렛’, 제이엘씨인터내셔날의 ‘더마픽스(DERMAFIX)’는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NH농협은행의 ‘NH마이데이터’와 TS트릴리온의 ‘TS샴푸’, 넥솔위즈빌의 ‘케어포그’,...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 (주)엠앤케이코리아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국내를 넘어 티몰, 타오바오 등 중국 온라인 채널과 KK 관을 비롯한 중국 내륙 CS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특히 지난해 샴푸 단품 수출액 80억 원을 기록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냈다. ◆ 산업(업사이클) 부문 ‘see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