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우 김태리,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 2022-10-13 09:52:58
콤부차, 한국 알콘 등 다수의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상식은 이달 2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서울에서 열리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의 밤-KAA 어워즈' 행사에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광고주대회 기념 특별세미나와 광고주가 뽑은 신문기획상,...
행복해지는 '커피의 마법'을 찾아서…이틀간 40만명 다녀갔다 2022-10-09 18:24:57
“콤부차, 민트초코 카스텔라, 블렌딩티 선물세트를 받아 세 식구가 각각 경품을 들고 행사를 구경했다”며 즐거워했다. 인천에서 온 신모씨(34)는 “코로나19 후유증 때문에 한동안 커피를 안 마셨는데 오랜만에 커피를 시음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외국인 관광객도 눈에 띄었다. 미국 미네소타에서 온 제이미...
[2022청춘커피페스티벌] "우연히 왔다가 경품 한가득"…웃음소리 가득한 잠실 잔디광장 2022-10-08 15:46:37
찾은 박정식 씨(43)는 "나는 콤부차를, 아이는 민트초코카스테라를 경품으로 받았다"며 "아내도 블렌딩티 선물세트를 받아 온 가족이 경품을 가득 들고 구경하게 됐다"고 즐거워했다.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부스에도 사람들이 몰렸다. '귤하르방 우도땅콩막걸리' 부스에서 막걸리를 구매한 박지원 씨는 "제주도...
무료 즉석사진, 공연티켓 선물…"청춘, 커피 페스티벌서 향긋한 추억을" 2022-10-06 17:58:17
있다. 이디야와 매일유업은 커피·콤부차 시음 행사를 하고 동서식품은 총 1만 잔에 달하는 ‘카누’ 시음을 준비한다. SPC는 바리스타와 싱글오리진 커피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편의점인 GS25, CU는 나란히 참여해 커피 대결을 펼친다. 외국산이 아닌 국산 생두를 로스팅·핸드드립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프레시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3천만병 누적 판매 달성 2022-09-30 13:37:00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원액이 액상 형태로 들어가 있다. 지퍼락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보관에도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영향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젤리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콤부차 젤리를 만들게 됐다"며 "최근 콤부차 시장이...
콤부차 열풍…음료시장 新격전지 부상 2022-09-21 17:27:57
13조5000억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국내에서도 콤부차 열풍이 뜨겁다. CJ올리브영은 콤부차 취급 품목 수를 지난해 대비 세 배 이상 늘렸다. 올 1~9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101%) 증가했다. 타 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
현대바이오랜드, 콤부차 성분 비건 화장품 출시 2022-09-21 17:15:24
‘콤부차배리옴(Kombucha Barriome)’을 출시한다.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이다. 콤부차배리옴 성분이 함유된 ‘콤부차배리옴 에센스 토너’와 식물성 아미노산이 들어간 ‘콤부차배리옴 래디언스 앰플’,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콤부차배리옴 인텐시브 크림’ 등이다. 회사 측은 “핵심 성분인 콤부차배리옴을 독자...
"피자 먹을 때 콜라 대신 마셔요"…BTS 정국도 반한 음료 2022-09-21 15:03:47
콤부차 열풍이 뜨겁다. CJ올리브영은 콤부차 취급품목 수를 지난해 대비 3배 이상 늘렸다. 올 1~9월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두 배(101%) 증가했다. 타먹는 분말형 콤부차를 유행시킨 티젠을 비롯해 매일유업, 롯데칠성음료, 빙그레, 풀무원, LG생활건강(해태htb), 아모레퍼시픽(오설록),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등이...
[포토] 티젠,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콤부차 부문 수상 2022-09-03 10:51:41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콤부차 부문을 수상한 티젠 농업회사법인(브랜드명 티젠) 김병희 대표이사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우영우 시즌2 빨리 만들라"…中 '도둑시청' 후 검색 폭증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8-27 19:43:25
콤부차'를 마신다고 언급한 이후 약 2주간 중국 수출량이 전월 대비 1800% 폭증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도 불법 유통을 통해 중국 대륙에 퍼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 오징어 게임 운동복부터 달고나까지 판매됐으며, 심지어 '오징어의 승리'라는 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