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오미, 애플 제치고 中 스마트폰 1위 2024-01-23 18:25:59
출시했다. 화웨이는 작년 12월 294만1100대를 판매, 전년 동월 대비 59.2% 급증하며 중국 내 판매 순위 6위에 올랐다. 중국정보통신연구원에 따르면 작년 중국 휴대폰 출하량은 2억8900만 대로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 중국 토종 브랜드 출하량은 2억3100만 대로 전년 동기보다 1.1% 늘며 79.9% 점유율을 기록했다....
진격의 샤오미, 中스마트폰 1위…애플 제쳤다 2024-01-23 11:22:45
82.8%를 차지했다. 작년 한 해 중국 토종 브랜드 휴대전화 출하량은 2억3천100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1% 늘어 79.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특히 작년 12월 중국 토종 브랜드 출하량은 2천455만4천대로, 전년 동기 대비 11.7% 늘며 전체 휴대전화 출하량의 86.8%를 차지해 점유율이 껑충 뛰었다. (사진=연합뉴스)
샤오미, 애플 제치고 작년 12월 중국 스마트폰 판매 1위 올라 2024-01-23 11:01:27
한 해 중국 토종 브랜드 휴대전화 출하량은 2억3천100만대로 전년 동기 대비 1.1% 늘어 79.9%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특히 작년 12월 중국 토종 브랜드 출하량은 2천455만4천대로, 전년 동기 대비 11.7% 늘며 전체 휴대전화 출하량의 86.8%를 차지해 점유율이 껑충 뛰었다. pj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시 한번 차 관련 붐이 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은 '커피공화국'으로 불릴 정도로 커피산업이 활황이지만 차 산업의 입지는 그에 미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대만 버블티(쩐쭈나이차) 유행으로 다수의 밀크티 브랜드가 성행했으나 유행이 꺼지며 입지가 줄어들었다....
[단독] 한섬, 프랑스에 '시스템' 온라인몰 연다…글로벌 공략 시동 2024-01-21 14:58:17
토종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에서 단독 프리젠테이션(PT)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2024년 F/W(가을·겨울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글로벌 유통·패션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200여종을 공개했다. 한섬은 시스템·시스템 옴므의 파리...
나이키와 결별한 우즈…공포의 '선데이 레드' 들고 온다 2024-01-21 10:25:18
했다. 나이키가 ‘TW’라는 별도 브랜드를 만든 것처럼 테일러메이드는 선데이 레드를 앞세워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는 2021년 토종 사모펀드 운용사 센트로이드로에 인수된 뒤부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초에는 우즈가 설계와 투자에 참여한 골프 복합 레저 시설 ‘팝스트로크’에...
파리 간 시스템·맨온더분…패션위크서 기회 노리는 K패션 2024-01-19 11:29:35
참가해 해외 진출에 힘을 쏟고 있다. 한섬 소속인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는 지난 16일부터 진행 중인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18일(현지시간)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전 세계 20여 개국 패션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한섬, 국내 토종 브랜드 첫 파리 패션위크 11회 연속 참가 2024-01-18 16:20:29
파리 패션위크’에서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단독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파리 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패션 마켓으로 알려져 있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으로 참가하고...
한섬, 11회 연속 파리 패션위크 참가…글로벌 영업망 확장 2024-01-18 08:42:53
자사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2024년 F/W(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단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스템·시스템옴므는 국내 토종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19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11회 연속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고 있다. 한섬은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전...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탄생했다. 보광그룹 편의점 사업부는 1990년 일본 브랜드 '훼미리마트'와 라이선스 제휴를 맺고 같은 해 10월 가락시영점에 1호점을 오픈한 뒤 1994년 보광훼미리마트 별도 법인을 설립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2012년 일본 훼미리마트와 라이선스 계약을 종료하고 사명을 BGF리테일로 바꾼 뒤 독자 한국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