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산시,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에서 '안산창업페스티벌' 개최 2019-11-01 11:53:19
명의 강력한 마케팅 능력과 패션 이·미용, 부띠끄(여성용 장신구 등)를 섭렵한 중국 최고의 왕홍(유명 유투버 또는 블로거) ‘위홍’과 ‘루링링’이 페스티벌 참가 기업의 부스 홍보를 시연하는 등 특별한 시간이 진행됐다. 또 GS홈쇼핑 MD(상품판매홍보기획 전문가), 한국 유통업계의 산증인...
[PRNewswire] 패션과 최신 5G 기술의 만남 2019-09-27 20:19:58
공급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ZTE Corporation(0763.HK/000063.SZ)이 제11회 비엔나 패션위크 2019에서 오스트리아 최초의 5G 지원 스마트폰인 ZTE Axon 10 Pro 5G를 선보였다. 이 행사는 비엔나 무제움콰르티에(MuseumsQuartier, MQ) 앞에서 국제 브랜드 및 약 70개의 디자이너 컬렉션과 함께 진행됐다. 7월 초, ZTE Axon 10...
'뉴욕패션위크'에 LG 스타일러 등장…미국 시장 출시 2019-09-16 12:00:06
4∼1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뉴욕패션위크'에서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패션위크 기간을 포함해 3일부터 12일까지 명품 빈티지 의류 소매업체 WGACA 플래그십 스토어 안에 마련됐다. LG전자와 WGACA는 슈퍼모델 니나 아그달, 팝가수 블룸...
LG전자, 뉴욕패션위크서 '스타일러 미러' 선보여 2019-09-16 12:00:01
열린 '뉴욕패션위크' 행사에서 의류관리기 스타일러를 선보이는 행사를 열었다. 신제품인 '스타일러 미러'도 출시했다. LG전자는 이달 3~12일 명품 빈티지 의류 소매업체 WGACA와 함께 뉴욕 맨해튼 WGACA 플래그십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 'LG 스타일러 리프레시 스위트'를 운영했다고 16일 밝혔다....
뉴욕 패션위크에 나타난 LG전자 `스타일러` 2019-09-16 12:00:00
트윈스, 유명 패션블로거 모티 앙카리를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다. 이들은 명품의류를 항상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LG 스타일러의 편리함을 경험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한편 LG 스타일러는 무빙행어, 트루수팀, 인버터 히트펌프, 바지 칼주름 관리기 등 차별화된 방식으로 의류를 관리한다. LG전자는 이번...
'아는 형님' 아이린이 밝힌 자신의 SNS 팔로워 수 "157만 명" 2019-09-07 22:28:17
블로거 같은 개념"이라고 운을 뗐다. 나아가 조이는 "아이린 언니가 스타일리시하다. 우리 레드벨벳이 등장했을 때 헤어스타일 시연 사진에도 아이린 언니가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아이린은 쑥스러워하며 "SNS 팔로워는 157만 명이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아는 형님' 모델 아이린, SNS 인플루언서로도 활동 "최근 브랜드 론칭했다" 2019-09-07 22:05:00
대해 “모델로 살았지만 인플루언서다. 예전의 파워블로거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조이 또한 “아이린 언니가 정말 스타일리시해서, 우리 레드벨벳이 등장했을 때 헤어스타일 시연 사진에도 언니가 있었다. 그 정도 영향력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아이린은 “SNS...
J뷰티 안방에 부는 3차 한류열풍…K뷰티 인기 '상종가' 2019-08-08 06:05:01
정도로 이 같은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의 또 다른 패션 잡지 '에스카와이'는 지난해 가을호 전체 내용을 K-뷰티로 채우며 '얼짱 메이크업'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일본의 뷰티 블로거와 유튜버들이 한국 뷰티 트렌드를 조명하면서 자연스럽게 K-뷰티 브랜드 노출도 늘고 있다. K-뷰티의 일본 시...
“덜 유명할수록 믿음직해”...평범한 이웃에 주목하는 마케팅이 뜬다 2019-07-29 18:14:00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국내의 한 제화 브랜드는 남성 패션 커뮤니티인 ‘디젤 매니아’에 신상품 마케팅을 진행했다. 디젤 매니아 카페 회원들이 해당 상품을 신어본 뒤 후기를 쓰게 하는 방식이다. 결과적으로 큰 효과를 보았다. 유명인만큼의 팔로워는...
옐로스토리 "40만 SNS 스타와 광고주 연결…동남아 찍고 美·유럽행" 2019-07-02 17:37:20
급증하기 시작했어요. 블로거와 광고주를 이어주는 매칭 플랫폼을 제대로 만들면 성공할 수 있겠다 싶었죠. 블로거들이 바로 1세대 인플루언서였던 셈입니다.”(정 대표)옐로스토리가 개발한 마케팅 플랫폼 ‘레뷰’(옛 위블)는 네이버 블로거들을 바탕으로 시작했지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