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코프로비엠, 하반기 美 수요 둔화 우려…목표가↓"-NH 2025-03-26 08:13:48
흑자전환한 10억원으로 예상한다"며 "SK온 중심의 재고확충 효과로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26% 증가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또 "유럽 CO2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 포드의 유럽 신차 '푸마 Gen-E' 인도가 3~4월부터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3만달러대에 출시되는 만큼 양호한 판매가 기대되고 주가의 단기 트리거...
쿠팡, '스니커즈 페스티벌' 개최…6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2025-03-23 09:52:10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푸마의 소프트라이드 하모니 슬립온, 미즈노의 웨이브 울티마, 알타이카의 초경량 운동화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제공하는 '원데이 특가' 코너도 진행된다. 이날은 푸마 테베리스 G 운동화, 오는 24일은 휠라 토러스 v3 라이트 운동화, 25일에는 르까프 에어 365...
나이키 고전 속 라이벌 아디다스 부활 날갯짓 2025-03-06 11:33:43
31년 만에 적자를 기록하기도 했다. 아디다스는 2023년 푸마 출신의 비외른 굴덴을 최고경영자(CEO)로 영입해 브랜드 재정립, 재고 정리 등 개편에 나섰고, 지난해 4분기 북미와 중국을 포함한 지역에서 매출이 두 자릿수 증가로 돌아섰다. 특히 중국과 대만, 홍콩, 마카오를 포함한 지역에서 매출이 16% 늘었다. 작년 4분...
"100만원 넘는데 필수템 됐다"…기안84도 신는 러닝화 뭐길래 2025-03-06 08:34:17
나이키, 아식스, 호카, 뉴발란스, 써코니, 푸마 등이다. 아디다스와 나이키는 첨단 기술이 집약된 러닝화로 진검 승부를 벌이고 있다. 탄소섬유(카본)를 이용한 모델을 만드는 건 기본이고, 운동화의 각 부분 소재마다 자사가 보유한 모든 기술을 쏟아부을 정도다. 때문에 아디다스와 나이키는 러닝화 계급도 최상단의 경쟁...
"안 사줄 수도 없는데…" 20만원 넘는 가방에 학부모 '한숨' 2025-02-19 20:00:01
베네통, 푸마,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 100곳이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들은 20만원이 넘는 고급형 모델은 노할인 정책을 유지하고 10만원 전후의 보급형 모델은 판매량을 늘리면서 브랜드 인지를 높이는 전략을 쓰고 있다.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뉴웨이브페스타'를 연다. 신학기...
남녀노소 '뉴발' 신긴 이랜드…해외 브랜드가 눈독 들이는 이유 [분석+] 2025-02-18 11:32:22
운영한 사례가 있다. 푸마는 국내 첫 진출 당시 연매출 100억원에도 못 미쳤던 브랜드였지만 이랜드를 만나 1800억원까지 성장했다. 이후 푸마는 본사가 재계약을 거부하고 2008년 직진출을 선언했지만, 글로벌 금융위기 등의 여파로 별 재미를 못 봤다.한국 기업들 해외 브랜드 수입 못 끊는 이유이랜드 사례처럼 글로벌...
"너도 뉴발 신었어?" 1조 대박 터지더니…깜짝 근황 2025-02-17 17:38:08
이랜드가 있다. 이랜드는 1994년 푸마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100억원이던 푸마 매출을 2007년 2000억원으로 끌어올렸다. 100년 전통의 뉴발란스는 국내 진출 초기 올드한 브랜드 이미지가 강했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기능성만 강조했다. 2008년 라이선스 계약한 이랜드는 뉴발란스 브랜드에 스토리를 불어넣었다. 2009년...
베베드피노, 디자인·컬러 톡톡 튀는 아동복…콜라보레이션 화제 2025-01-12 16:53:22
강화했다. 첫 번째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 베이비&키즈 스니커즈 3종을 출시했다. 베베드피노만의 경쾌한 색상과 패턴 플레이, 브랜드 시그니처 레터링 등이 곳곳에 배치돼 보는 즐거움과 신는 재미를 선보였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협업은 처음으로 슈즈 컬렉션이 런칭돼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장시키는...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인기 브랜드 뉴발란스와 푸마는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매장을 새롭게 조성한다. 661㎡ 규모로 문을 연 뉴발란스는 오프라인 최대 비주얼 프레젠테이션존을 만들어 브랜드의 지향점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인기 제품인 ‘US/UK MADE’ 상품들도 꾸준하게 출시할 예정이다. 푸마는 신세계와 협업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오징어 게임' 시즌2 앞두고 넷플릭스 기대 높아"
이름의 비디오 게임도 출시했다. 스포츠용품업체 푸마는 시리즈에 나온 운동복을 제작해 판매하며 호주 맥도날드는 '오징어 게임' 메뉴도 만들었다. NYT는 '오징어 게임' 제작자 황동혁이 첫 시즌을 구상하는 데 10년이 넘게 걸렸다면서 자신의 경제적 어려움을 바탕으로 만든 9편의 에피소드는 한국의...